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 달인 찹쌀떡 이북식 찹쌀떡의 달인 성북구 떡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 달인 찹쌀떡 이북식 찹쌀떡의 달인 성북구 떡집

차동녀1987 2017. 7. 17. 21:08
생활의달인 찹쌀떡 이북식 찹쌀떡의 달인 성북구 떡집

 

생활의달인 이북식 찹쌀떡의 달인 맛집! 3대째 이어져 내려오고 있다는 찹쌀떡 맛집인데요! 황해도식 이북식 방법을 고수하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달인만의 찹쌀떡에 반한 사람들! 그만큼 훌륭하 재료가 들어간다는데요 와우. 밀랍? 이라는거 처음 보는데 달인이 쓰는 재료라고 해요! 그리고 단맛을 내기위한 배가 들어가고!

 

 

도토리 가루와 말린 호박까지 들어가서 만드는 팥소! 정말 건강한 팥소네요!

 

 

그만큼 정성을 들이고 숙성을 시킨 팥소! 달인답게 만드는 하나하나가 비범합니다! 정말 달고 맛있어 보이는데요! 그 정성만큼 떡이 더 부그럽고 식감도 좋다고 해요!

 

 

건강하면서 싸하면서 나는 단맛! 아 어떤맛일지 알겠어요!

 

그리고 웬만한 식당보다 많은 칼을 가지고 있는 달인!!!! 와 정육점인줄 알았어요 ㅋㅋ 떡마다 써는 달인이 쓰는 칼이 다르다는데요!

 

 

재료 역시 모두 국산을 쓴다고 해요! 거피팥을 쓰는데 국내산이라서 그리고 농사를 짓는 사람도 많지 않아서 굉장히 비싸다고 해요! 와우!

 

 

고구마잎도 재료로 들어가고 와 찹쌀떡 하나를 위해 이런 재료들이 들어가는지 처음알았어요! 정말 신기하다 ㅋ

 

 

달인의 손길이 거치면서 재료들은 최고의 맛을 내게 됩니다! 정말 먹어보고싶네용! 택배가능할지 전화해서 물어봐야겠네요!!

 

<이북식 찹쌀떡의 달인 성북구 떡집>

- 가게명 : 황해도 떡집

- 전화번호 : 02-926-763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