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콩국수 모두부 콩탕 맛집 두리원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콩국수 모두부 콩탕 맛집 두리원

차동녀1987 2017. 7. 5. 22:26
수요미식회 콩국수 모두부 콩탕 맛집 두리원

 

진한 콩물에 반하고 쫄깃한 면발에 반하고 직접 만든 손두부까지! 콩요리의 진수를 맛볼수 있는 집이라고 해요! 이집의 매력은 묽은 콩물이라고 해요!

 

 

근데 맛은 굉장히 깊다고 하네요! 묽지만 콩향이 진하게 살아있는 콩물!!

 

 

콩물만 먹어도 진짜 든든하다고 해요! 매일 아침 먹고 싶을 정도의 콩물이라는 평을 받았는데요! 콩국수 입문자도 부담없을 맛이라고 해요!

 

 

 

더운 여름날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다는 콩국수! 이집은 충북 충주의 콩만 사용한다고 해요! 일단 좋은 콩을 쓰기 때문에 맛있다는것!

 

 

특히 물을 참 잘쓴다고 해요! 5번씩 나눠서 곱게 내린다고 해요! 정성이 대단하네요!

 

 

콩을 간 물을 다음 콩을 갈때 콩물을 넣어 갈고 계속 반복해서 정말 진해진다고 해요!

 

 

위치가 쌩뚱맞다는데요 ㅋㅋㅋ 아무도 없는것 같은데 장미덩굴을 지나면 예쁜모습의가게가 짠 나타나요! ㅋㅋ

 

 

제일먼저 단맛이 혀에 닿는다고 해요! 콩은 잘 삶으면 달다고 하네요! 굉장히 고긊러운 단맛이라고 하네요! 단맛뒤에 느껴지는 구수함도  굿굿!!

 

<수요미식회 콩국수 모두부 맛집>

- 가게명 : 일산 두리원

 

그리고 마지막 나온 콩국수 콩탕 맛집이 나왔는데요! 정직하고 순수한 콩의맛! 진짜 콩만을 갈은  콩물로 농도가 죽이라고 할 정도로 엄청 걸쭉한 집이에요!

 

 

좋은콩만 엄선해 아무것도 섞지 않고 콩으로만 내링 콩물!!

 

 

쫄깃한 면발이 퐁당하면 면발 먹을때 같이 올라오는 걸쭉한 콩물이 장난아닌데요!!

 

 

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는데요. 와 비주얼만 봐도 엄청 진하네요! 진짜 콩국수를 만날수 있는곳! 수요미식회 콩국수 맛집들 정말 맛있어 보여요!! 꼭꼭 방문해보세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한표를 꾸욱 눌러주세요^^

 

<수요미식회 콩국수 콩탕 맛집>

- 가게명 : 둔촌동 고모네  원조 콩탕 북어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