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팥빙수 청년 달인 송파 맛집 전통 가마솥 팥빙수 오금 맛집 홍팥집 박찬희 안성민달인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팥빙수 청년 달인 송파 맛집 전통 가마솥 팥빙수 오금 맛집 홍팥집 박찬희 안성민달인

차동녀1987 2017. 6. 26. 13:03
생활의달인 팥빙수의 달인 전통 가마솥 팥빙수 오금 맛집 홍팥집 박찬희 안성민달인

 

생활의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으로 소개되는 팥빙수의 달인들이에요!! 오금에 위치한 이 팥빙수 맛집은 옛날팥빙수를 파는 집으로 유명하네요!

 

박찬희 안성민 달인의 모습! 젊은 사장님들이에요! 와 가게가 너무 예뻐요!~ 뭔가 고풍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 팥빙수와도 괴장히 잘어울려 보이는데요! 

 

 

 

팥빙수 달인의 팥빙수의 특징은 팥을 가마솥에서 끓여내내요! 와~~ 두 가마솥 포스가 장난아니에요! 보는맛과 먹는맛 두가지를 충족 시켜주는것 같아요!

 

 

 

홍팥집은 대한민국 100년의 기업인 안성 주물 가마솥만 사용한다고 해요! 아 안성주물 가마솥이 무형문화제로 등록되어 있네요 와 신기하다! 4대째 걸쳐 대물림 되어 이어진 장인의 자부심으로 주물 제작을 하고 있는 가마솥이라고 하네요!

 

 

 

이 안성 주물 가마솥은 1910년 1대부터 지금까지 대를 이어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가마솥에서 끓여낸 팥이라면 정말 깊은맛이 날꺼 같아요!

 

팥빙수 달인의 집은 팥빙수 뿐만아니라 전통 단팥죽과 단팥 앙금빵도 파네요~ 팥의 단맛을 생각하니 침이 고여요 ㅋㅋ 정말 맛있는 단팥죽은 만히 달지도 않고 참 맛있죠!!

 

 

다양한 요기거리도 많이 파네요! 전통 과자들 ㅋㅋㅋ 오랜만에 이런거 먹으면 맛있죠 ㅋㅋ

와 가격도 엄청 싸네요!~~

 

 

가마솥 팥빙수 기본이 3500원. 국내산 100% 팥으로 만든 팥고명과 부드러운 눈꽃얼음이 만난 정말 오리지날 빙수!! 녹차빙수도 4,500원밖에 안해요 ㅎㅎ (와.. 아티제에 비하면 3개는 먹겠네여 ㅋㅋㅋ)

 

 

앙금빵도 3종류가 4천원!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용!

 

팥은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특히 여름철에 팥빙수는 입맛없을때 먹으면 정말 꿀맛인것 같아용! 가마솥 팥빙수 달인의 맛집 한번 찾아가봐야겠네용!

 

<생활의달인 팥빙수 청년 달인 가마솥 팥빙수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홍팥집

- 주소/위치

  1. 오금점 : 서울 송파구 오금동 140-15 1층

  2. 문정점 : 서울 송파구 새말로 154

 

문정점이 본점같은데 인테리어나 멋스러움은 오금점이 더 멋있네요! 먹고 갈꺼면 오금점이 더 넓고 좋대요!~ 참고하시길!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한표를 꼬옥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