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알쓸신잡 경주 해장국 모자반 해장국 골목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알쓸신잡 경주 해장국 모자반 해장국 골목 맛집

차동녀1987 2017. 6. 23. 22:10
알쓸신잡 경주 해장국 모자반 해장국 골목 맛집

 

오늘 알쓸신잡 여행지는 바로 경주! 와 경주가네요! 경주 너무 좋죠! 오늘은 KTX 타고 수다 한판이 시작됐어요! 대화하기 쉽게 의자도 돌리고 ㅋㅋ

 

갈때부터 경주에 대한 잡다한 지식들이 포텐 터졌는데요 ㅋㅋ 처음엔 경주가 왜 수학여행지로 떴는지 ㅋ 아마도 경부고속도로가 뚫려있어서 접근성이 가까워서 그래썬거 아닌가 싶다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재밌었던 에피소드 하나가 유재하가 가창력 미달로 방송이 금지가 되었다고 해요 ㅋㅋ 유재한데?? ㅋㅋ 그시절 노래 잘하는 목소리로 들리지 않아서 가창 심의에서 미달이되었다고 해요!

 

이 시절에는 PD들이 가창심의를 봤다고 해요 ㅋㅋㅋㅋ 와.. 그래서 다 노래잘하는 실력있는 가수들이 나온건가.

 

 

그런데 유재하 노래가 정말 좋았던 한 PD때문에 가수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밴드 가수들이나 작가들이 가난하다는 인식들이 어떤지 어떤 문화가 형성되어야 되는지 이야기를 했어요~

 

오늘 알쓸신잡 멤버들이 가는곳은 숙소를 잡았는데요! 경주 예쁜 팬션으로 예약했네요! 그리고 경주 도착하자마자 먹을 음식을 정했는데요! 와 경주에 해장국이 유명한지 몰랐어요!! 경주 해장국 골목이 있네요 와우!

 

 

경주는 묵이 들어간 해장국이 있네요! 모자반 해장국이라는것도 처음들어와용!! 경주식 해장국 정말 신기하네요!

 

 

와 엄청 담백하니 개운해 보여요!!

 

와 경주 가봤어도 해장국 유명한지 처음알았어요 ㅋㅋㅋ

 

<알쓸신잡 경주 해장국 맛집>

- 가게명 : 팔우정

- 주소/위치 : 경북 경주시 황오동 372-1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