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숯불 닭발 연탄불 닭발구이 40년 전통 국물 닭발집 달걀말이 맛집 왕십리 엽기꼼닭발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숯불 닭발 연탄불 닭발구이 40년 전통 국물 닭발집 달걀말이 맛집 왕십리 엽기꼼닭발

차동녀1987 2017. 6. 21. 22:16
수요미식회 숯불 닭발 연탄불 닭발구이 40년 전통 국물 닭발집 달걀말이 맛집 왕십리 엽기꼼닭발

 

수요미식회 숯불 닭발집은 바로 6년전도 된 왕십리에 있는 집인데요! 이집의 특징은 닭발 살이 어마어마하다고 해요! 이집은 사장님이 닭발을 정말 좋아해서 시작한 집이라고 하는데요!

 

 

 

와 국내산 정말 품질이 좋은 닭발을 사용한다고 해요! 양념도 기가막히다고 하는데요! 이집은 바로 숯불이 특징! 저도 국물 닭발쪽인데 ㅋㅋㅋㅋ

 

이집은 정말 숯불인데도 촉촉하다고 해요!

 

 

기가막히게 쫄깃함은 살리고 매운맛도 적정선을 유지한다는데요! 와.. 이러기 쉽지 않은데!!! 근데 남자들 평은 너무 매웠다고 해요 ㅋㅋㅋ

 

확실히 여자들이 매운맛은 더 잘먹는것 같아요 ㅋㅋㅋ 훈훈한 숯불맛이 베어서 정말 맛있어 보어여! 그리고 이집은 딱 뜨겁지도 않게 은은하게 온도를 유지해준다고 하네요!

 

 

 

이집만 유일하게 매운맛을 조절할수 있다고 해요! 와우 완전 좋다!!

 

 

사장님의 정성과 닭발 사랑이 느껴지는 곳!

 

 

와 비주얼 끝장이네요! 정말 중독성 강한 매콤한 양념으로 사람들을 끌어모아서 기본 1시간은 기다린대여 ㅠ

 

 

빛깔좋은 닭발!!!! 정말 먹고 싶네여!

 

 

어렷을때부터 닭발 손질을 직접 했다고까지 하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집은 계란말이가 대박이라고 해요 와 비주얼 끝장!!! ㅋㅋ 닭발이랑 계란말이랑 같이 먹으면 기가막히다고 해요! 달걀말이와 만나서 닭발의 신세계 포텐 퐝퐝 터진다는!!

 

그리고 깻잎에 달걀말이와 닭발을 싸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해요! 와우 꼭 가봐야지!!!

 

 

<수요미식회 숯불 닭발 달걀말이 맛집>

- 가게명 : 엽기꼼닭발

- 주소/위치 : 서울 성동구 도선동 50

 

그리고 두번째 나온 집은 바로 연탄불 닭발구이집인데요! 캬~ 여기는 정말 소주를 부르는집이에요!!

 

 

캬 정말 연탄불에 구워서 뭔가 더 옛스러우면서 쫀득쫀득한맛이 날꺼 같아요! 저는 이집이 제일 가보고 싶어졌어요! 정겨운 분위기도 그렇고 정말 소주를 안먹을수 없다는 ㅋㅋㅋㅋ

 

 

그리고 이집은 돼지고기도 정말 맛있다고 해요! 캬~ 연탄불에 구운 돼지갈비 캬 ㅋㅋ 돼지갈비도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회사 끝나고 한잔 기울이고 싶네요!

 

 

<수요미식회 연탈불 닭발구이 맛집>

- 가게명 : 재구네닭발

 

그리고 세번째 마지막으로 나온집은 바로 40년 저통 국물 닭발집이에요! 정말 유명하다는데요 처음에는 막창으로 시작했던 집이라고 해요!

 

 

매운맛을 작정하고 만드신다고 하는데요 ㅋㅋ 고춧가루를 세가지를 쓴다고 해요 ㅋㅋ 정말 홀린듯 매운 닭발을 계속 집어 먹게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집은 매운맛 조절이 안된다고 해요! ㅎ

 

 

가족들끼리 먹던 닭발이 점점 손님들이 맛좀 보자며 뺏어가다 그냥 직접 만들어서 팔게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 근데 엄청 맵대요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매워보이네요 ㅋㅋㅋ

 

<수요미식회 40년 전통 국물 닭발집>

- 가게명 : 전국통일닭발

- 주소/위치 :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433-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