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효리네민박 이효리 차 볼보 이상순 김치찌개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효리네민박 이효리 차 볼보 이상순 김치찌개 레시피

차동녀1987 2017. 6. 25. 21:38
효리네민박 이효리 차 볼보 이상순 김치찌개 레시피

 

오늘은 효리네민박 첫방날! 너무너무 기대한 이효리 효리네민박 ㅋㅋㅋ 오랜만에 TV에서 보는 이효리 모습이 반가운데요! ㅋㅋㅋㅋ

 

그동안 방송에서 못본 이효리를 이상순과의 신혼생활과 민박집 손님들과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기대가 되었는데요 ㅋㅋㅋ 기대한 만큼 지금 보고 있는데 이상순과 이효리 케미가 장난아니네요 ㅋㅋ 재밌어요!ㅋㅋ

 

 

 

요가 다녀올동안 이상순이 아침을 준비했는데요! 상순표 김치찌개!! 캬~~ 참치 김치찌개네요! 너무 맛있어 보인다는 ㅋㅋ 그리고 자연스럽게 밥도 짓네요! 많이 해본 솜씨! ㅋㅋㅋ

 

 

 

<이상순 참치 김치찌개 레시피>

1. 냄비에 기름을 두른다 (참기름이나 들기름인것 같아요!)

2. 냄비에 잘게 썬 김치와 참치를 넣고 볶아준다.

3. 물을 넣어준다.

4. 설탕을 넣어 김치 신맛을 잡아준다.

5. 팔팔 끓여주면 상순표 참치 김치찌개 완성!

 

 

와 정말 욜로 생활하는 이효리네~~~ 너무 부럽네요. 정말 살고싶다 저런곳에 ㅠㅠ 강아지 고양이들과 평온하게 지내는 모습.. 너무 평온해보여요!

 

 

이효리가 요가갔다 오는길에 끌고왔던 자동차는 볼보에요! 주차되어있던 하얀차는 볼보 XC 시리즈였던것 같구요. 이상순 차는 XC90이고, 이효리가 탔던 차는 볼보 V60라고 합니다!!

 

 

 

아 둘의 신혼생활 너무 좋아보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