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한남동 채끝등심 안심 스테이크집 부첼리하우스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한남동 채끝등심 안심 스테이크집 부첼리하우스 맛집

차동녀1987 2017. 6. 14. 21:49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한남동 채끝등심 안심 스테이크집 부첼리하우스 맛집

 

오늘은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특집!! 캬~~~ 스테이크다아~~~ 소고기다아~~ ㅋㅋ 입안 가득 퍼지는 육향의 스테이크 맛집들이 소개돼용!!!! 대박 ㅋㅋ 근데 오늘 나오는집 중에 한남동 스테이크집 여기가 나올지 모르고 이번주에 다녀왔었어용 ㅋㅋㅋㅋ 소오름 ㅋㅋ 역시 여기 요즘 완전 핫한거 맞아용!! ㅋㅋㅋㅋ 요즘 스테이크 마니아들의 신상 맛집이 된 곳!!!

 

 

 

나이프로 살짝 눌러보면 적당한 레어의육즙이 쫙~~~~ 아 너무 먹고 싶다 ㅋㅋ 정말 스테이크는.. 그냥 보고 있기만해도 그 자체로 입맛을 돋구죠!

 

 

오늘은 스테이크 2탄이에용!! 캬~ 부첼리하우스.. 저 인생 스테이크 맛을 봤었답니다 ㅠㅠ

 

 

 

우선 인테리어부터 고급져요! ㅋㅋㅋㅋ 저희는 인원수가 있어서 룸으로 들어갔답니다. 조용하니 정말 분위기 좋게 먹었어요!!

 

 

조명도 약간 주황빛에 은은하게 빛나던곳!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100g에 4만원에서 시작하는 스테이크! 저희는 채끝등심과 안심 스테이크를 시켰어요! 1인분에 200g은 먹어야 된다고 보면돼요! 그렇담 8만원정도!

 

 

 

캬~~~ 점심부터 와인을 했다는 ㅋㅋㅋㅋ 와인은 하우스와인이 병으로 6만원정도~~

 

 

처음에 식전빵이 나오는데 식전빵 완전 맛있어요 ㅠㅠㅠ 판콘토마테 대박 사건 ㅋㅋㅋㅋ 여기에 신기하게 생마늘을 조간내서 포크에 찍혀서 나오고 생토마토가 나옵니다!

 

 

쿄쿄~~ 식전빵 먹는법을 알려줘요! 생마늘을 빵에 비벼서 마늘향을 낸다음 토마토를 쫙 쫘서~ 소금을 한꼬집 뿌려준다음 오일을 듬뿍 넣어서 먹는거에요!! 진짜 기가막혀요 ㅠㅠ 그냥 먹어도 맛있는 빵인데!

 

 

캬 이제 메인메뉴 스테이크!! 부첼리 하우스는 딱 주위에 쓸떼없이 데코레이션이 없어요!! ㅋㅋ 정말 흰접시에 고기만 똭!! ㅋㅋ 정말 그럴만할정도의 맛이에요!

 

 

와. 채끝등심 끝납니다............ 안심부터 먹었어야했는데 ㅋㅋㅋㅋ 채끝등심부터 먹는바람에 안심이 부드럽긴 한데 기름진 맛이 좀더 가미된 채끝등심이 맛있었어용!!

 

 

그리고 시킨 파스타 ㅋㅋㅋ 파스타 특이합니다 아주아주~~ ㅋㅋ 정말 생을 먹는느낌 ㅋㅋㅋㅋ 봉골레파스타 보다는 새우크림 파스타가 맛있었어요!

 

 

이건 개인취향일텐데 같이가신분은 새우크림은 별루라고. ㅋㅋ 전 내장맛이 나서 좋았어용!! 캬~~ 부첼리하우스 가격대는 있지만 이정도 퀄리티의 스테이크를 먹을수 있다면 전 아주 강추입니다!!

 

이집은 입구에 정육점처럼 되어 있어요!! ㅋㅋ 직접 고기를 사면 좀 더 싸기는 한데!~ 저도 먹고 나서 사갈까 하다가 그냥 잘 굽지 못하면 아까울것 같아서 포기했어여 ㅋㅋㅋ

 

또가고 싶어용 ㅠㅠ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2탄 맛집>

- 가게명 : 부첼리하우스

- 주소/위치 : 서울 용산구 한남동 1-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