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장어솥밥의 달인 맛집 스시산원 본문

내맘대로 랭킹

장어솥밥의 달인 맛집 스시산원

차동녀1987 2017. 6. 12. 21:40
장어솥밥의 달인 맛집 스시산원

 

인에 소개된 장어 솥밥의 달인! 와우 이 스시집은 특이하게 솥밥을 팔아요! 그냥 솥째로 나오는데요. 그것도 그렇고 스시에 들어가는 밥도 솥에 지어서 나온다고 해요!

 

그리고 특이하게 고등어를 우려낸 물을 써서 밥을 짓는다고 해요. 와우! ㅋㅋ 절대 비리지 않다고 해요 ㅋㅋ

 

 

 

건다시마를 넣고 쌀죽을 만들어요! 34살의 젊은 달인이에요! 솥밥 물 역시 일주일간 숙성 시켜서 쓴다고 해요 와 정성이 장난이 아니에요! 쌀죽에서 쌀물만 따로 걸러서 쓴다고 해요!

 

 

 

솥밥을 그냥 만들지않아요1 장어솥밥의 정점을 찍는 맛이라고 하는데요! 누구에게나 인정받는동안 정말 피나는 노력을 한 달인! 특별한 밥물이 최고의 밥맛을 만든다고 해요!

 

 

 

와 장어 진짜 실하다!!! ㅠㅠ 먹고싶다 ㅠㅠㅠ

 

 

와 특이한 청어김밥과 통성게알! 비주얼 끝판왕! 정말 철저한 기술로 완벽히 무장한 맛의 향연을 볼 수 있는 달인의 맛집인것 같아요!

 

 

최고의 맛 솥밥!! 정말 먹고 싶네요! 또한 장어에 들어가는 양념또한 기가막히다고 해요! 다른집과는 다른 양념 베이스! 감칠맛도 최고!! 달인만의 비법 간장이 신의 한수!

 

또한 식힌 파진액으로 파식초까지! 정말 재료 하나하나 그냥 만드는법이 없네요. 정말 달인들 보면 대단한것 같아요 와.. 이런 정성..

 

 

장어솥밥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용~~~ 꼭 가봐야겠어요!!

 

<생활의달인 장어솥밥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스시산원

- 주소/위치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2-7 엘지선릉에클라트 1층 1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