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쫄면의 달인 건천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쫄면의 달인 건천 맛집

차동녀1987 2017. 6. 12. 21:12
쫄면의 달인 건천 맛집

 

생활의달인 오늘도 쫄면의 달인 맛집이 나왔어요! 이번에는 경주에서 유명한 쫄면 맛집이네요!

 

요즘 달인에 나온걸 본 후로 물쫄면이 유명해졌는데요! 달인의 맛집에는 비빔쫄면과 물쫄면 온쫄면 모두 있다고 해요! 정말 쫄면을 다 맛볼수 있는 집이네요 ㅋㅋ

 

 

쫄깃쫄깃한 면에 개운한 육수 새콤달콤한 양념장이 섞여 정말 맛있는 쫄면! 정말 입맛이 돌아요!

 

 

달인의 비법장에는 바로 무청이 들어간다고 해요! 일일이 부셔서 다듬는데요. 무청 가루와 달인의 비법가루를 섞고 매실원액을 넣어 끓여줘요!

 

고춧가루와 간장을 섞어 비법 매실원액을 넣어주는데요! 쌀발효종을 꼭넣어줘야한다고 하네요! 양념장을 잘섞은후 발효를 시켜주면 달인만의 비법 양념장 완성!

 

 

 

와우 그리고 오징어가 들어가는데 하나하나 다 껍질을 까주네요! 그리고 말린오징어와 가다랑어포를 넣어 육수를 만들어줘요! 그외에도 말린 표고버섯등 정말 간장부터 하나하나 다 직접 만드시는데!

 

와.. 그 과정이 정말 대단하네요!

 

비빔쫄면 뿐만 아니라 물쫄면도 엄청 개운하니 맛있어 보여요!

 

 

 

대한민국 최고의 쭐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정말 그동안의 노고가 엿보이는 달인의 손.. 참 대단하네요. 쫄면하나에 인생을 건것 같아요!

 

 

캬~ 정말 맛있겠다!!! 물쫄면에 비법 양념장이 들어가도 정말 맛있게 먹겠어요!

 

<생활의달인 경주 쫄면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감로당

- 주소/위치 : 경북 경주시 건천읍 건천리 335-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