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유시민 항소이유서 전문 알쓸신잡 보성여관 토크 숙소 순천 여행 본문

내맘대로 랭킹

유시민 항소이유서 전문 알쓸신잡 보성여관 토크 숙소 순천 여행

차동녀1987 2017. 6. 9. 22:27
벌교 알쓸신잡 보성여관 토크 숙소 순천 여행 유시민 항소이유서 전문보기

 

오늘 알쓸신잡 2회는 바로 기차를 타고 순천으로 떠나요! 순천으로 떠나는 기차안에서부터 빵을 맛있게 먹으면 쓸떼없는 잡다한 지식들 대방출! ㅋㅋㅋ

 

 

 

KTX부터 기차 역사들도 쭈욱~~ ㅋㅋ 정말 어떻게 이런 지식들을 다 알까요 ㅋㅋㅋ 남자들의 수다가 이런식이면 정말 재밌는거 같아요!! ㅋㅋ 북한 이야기로 이어져서 한참을 이야기 하다가 세계적인 지하철 이야기부터 이런저런 잡다한 지식들 ㅋㅋㅋ

 

순천에 간 아재들 이번에 모임은 바로 보성여관 토크에요! 눅나 묵을수 있는 보성여관 와~~~ 너무 좋네요! 여기 뭔가요 ㅋㅋ 이런데가 있군요! ㅋㅋㅋ

 

 

 

순천의 보성여관은 벌교에 있는데요. 카페도 있고 너무 예쁜곳이에요!

 

 

보성여관은 태백산맥 소설 배경이 되기도 한 곳이라고 해요! 근대문화유산 등록문화재 제132호라고 해요!

 

 

오늘은 보성여관 토크로 잡다한 지식을 내뿜네요! ㅋㅋ

 

 

특히 유시민 작가의 유명한 항소서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어요! 100장 되는 항소이유서를 단한번의 퇴고없이 썻따고 해요.. 와.. 정말 대단하네요!

 

[유시민 항소이유서 전문 보러가기 http://ganzirobro.tistory.com/5]

 

<벌교 보성여관 소개>

 

다만 알쓸신잡에 나오는것처럼 보성여관은 음식을 하지는 않는다고 해요! 특별히 촬영으르 위해 준비한것이라고 하네요! 와~ 벌교가서 숙소로 경험해보기 딱 좋은것 같아요!

 

<보성여관 숙박 비용/요금>

오 가격은 꽤하네요~~~ 그래도 인원수대비 기준이니 참고하세요!

 

<알쓸신잡 보성여관 토크 장소>

- 가게명 : 보성여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