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한끼줍쇼 동탄 타운하우스 가격 위치 정보 본문

내맘대로 랭킹

한끼줍쇼 동탄 타운하우스 가격 위치 정보

차동녀1987 2017. 6. 7. 23:33
한끼줍쇼 동탄 타운하우스 가격 위치 정보

 

오늘 한끼줍쇼 동네특집! 동네는 바로 동탄!! 와우 우리동네당~~ ㅋㅋ 정확히 말하면 동탄2동이 우리동네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까운 동탄 타운하우스! ㅋㅋ

 

동탄신도시 뜨거운 만큼 한끼줍쇼까지 나오다니 와우 ㅋㅋㅋㅋㅋ 정겨웠어요!

 

 

 

특히 오늘의 타겟이 된 동탄2동 타운하우스! 더 반가운건 우리신랑이 돈벌어서 여기 타운하우스 가고싶어서 엄청나게 매일 집보러 갔던곳이었거든여 ㅠㅠ ㅋㅋㅋ 너무 살고 싶어 한다는!

 

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지금 동탄에는 타운하우스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서고 있답니다!

 

 

단, 어제 JTBC 뉴스룸에 광주 전원주택단지들이 무분별하게 생겨서 뉴스고발처럼 나왔는데 동탄은 완전 달라요! 학군부터 도로며 기반시설이 이미 되있는 상황에서 생겨나는 타운하우스들이라서 엄청 좋아요! ㅋㅋ

 

 

동탄 1동에는 삼성전자 사람들이 많이 주거 하고 있어서 복잡한 반면에 국내 최대 규모의 다운타운하우스단지 동탄2동은 여유로우면서도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답니다!

 

 

땅콩주택에서부터 고급주택까지~ 대부분 5억정도부터 시작하더라구요~

 

한끼줍쇼 부동산에서는 평당 1300만원~1400만원정도 한다고 나왔어요!

 

 

 

특히 동탄이 좋은이유는 국제고등학교가 있답니다 ㅋ 상속자들 배경이 되기도 했던곳! 그리고 한림대병원도 있어서 지난번에는 조인성 송혜교 나오는 드라마 촬영해서 동탄에 한때 조인성이 나타나 난리났었죠 ㅋㅋ

 

 

캬~ 그림같은 배경! 정말 저도 타운하우스로 이사가고싶어요 ㅠㅠ 직장만 아니면..

 

 

동탄 타운하우스 정말 추천해요! 개인적으로 판교와 가격대비 하면 훨씬 나은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