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장사의신 빵집 베비에르 마옥천 대표 광주 프랜차이즈를 이긴 동네빵집 위치 본문

내맘대로 랭킹

장사의신 빵집 베비에르 마옥천 대표 광주 프랜차이즈를 이긴 동네빵집 위치

차동녀1987 2017. 6. 16. 10:37
장사의신 빵집 베비에르 마옥천 대표 광주 프랜차이즈를 이긴 동네빵집 위치

 

오늘 장사의신의 주인공은 바로 프랜차이즈를 이긴 동네빵집의 신화! 아옥천 대표가 출연해요! 베비에르 빵집 명성은 익히 들어봤었어요!!!

 

 

광주에서 정말 유명한 빵집이더라구요!~ 흔한 파리바게트 뚜레주르같은 프랜차이즈 빵집보다 이 지역을 대표하는 동네빵집! 정말 우리나다로 이런집이 많아져야할텐데요 ㅠ

 

 

장산의신 마옥천 대표는 베비에르 9개 매장에서 연매출 100억원 정도 벌 정도로 성공한 케이스인데요! 고등학교때 이모가 운영하는 빵집에 갔다가 제빵에 눈의 띄게 됐다고 해요!

 

농업계 고등학교를 다녔었는데 바로 중퇴를 하고 이모 빵집에서 제빵기수를 배웠다고 해요. 와 정말 대단하네요!!

 

그 후 서울로 올라와 김충복 과자점, 나폴레옹 과자점 유명한 빵집들에서 기술을 익히면서 실력을 쌓았다고 하네요! 아 나폴레옹도 정말 좋아하는 빵집중에 하나인데 ㅋㅋ

 

 

 

1992년부터 친형과 함께 광주에 하모니제과점을 시작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장사가 ㅈㄹ되고 2000년부터는 베비에르 과자점으로 이름을 바꿨다고 하네요!

 

베비에르의 뜻은 벨기에의 빵 이름에서 따왔다고 해요! 지금의 마옥천 대표 베비에르는 광주 전남 지역을 대표하는 빵집이라고 합니다!

 

 

 

목표가 백년 빵집을 만드는것이라고 하네요! 마옥천 대표의 경영이념은 하루 세번 항상 따뜻한 빵을 고객에게 드리자라고 해요! 초심을 잃지 않고 지금까지 유지하는것이 참 대단하것 같아요!

 

 

정말 맛하나로 평정한 동네빵집! 특히 마옥천 대표의 빵집 노하우 장사의신의 신의한수는 매장의 거의 모든빵들을 맛볼수 있게 해놓은것이라고 하네요!

 

시식용 빵으로 손님들에게 맛을 보고 믿고 취향에 맞는 빵을 구매할수 있는 시스템! 이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장사의신 동네빵집 맛집 위치>

- 가게명 : 베비에르

- 베비에르 본점 풍암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