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간장새우덮밥 청년 달인 맛집 관악구 봉천동 최진환달인 '새우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간장새우덮밥 청년 달인 맛집 관악구 봉천동 최진환달인 '새우당'

차동녀1987 2017. 5. 15. 16:41
생활의달인 간장새우덮밥 청년달인 맛집 관악구 봉천동 최진환달인 '새우당'

생활의달인 간장새우덮밥 달인 24살의 거의 최연소 청년 달인이 아닐까 싶네요! 최근에 나왔던 음식 달인들 중에서는 가장 어려보여요 와우! ㅋㅋㅋㅋ

 

 

어린 나이답지 안게 벌써 간장새우덮밥 외식계의 달인이라니! 그만큼 노력이 어마무시할것 같은데요!

 

 

캬 비주얼 정말 너무 예쁘네요!! 간장새우 짜서 잘 안먹는데 다른곳 간장새우보다 색깔도 훨씬 연한것 같고! 여자들이 정말 너무 사랑할만한 음식인것 같아요!

 

간판도 너무나 깔끔하게 화이트에 새우모양이 로고! 정말 새우당이네요 ㅋㅋㅋ 가게 컨셉도 신선하고! 젊은 사장님의 트렌디함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요즘 뜨는 샤로수길에 위치해있네요 ㅋㅋ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테이블 5~6개 정도로 꾸며진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구요!

 

덮밥이 주 메뉴에요! 간장새우, 양념새우, 칠리새우, 레몬갈리새우, 새우고추잡채 등! 새우로 할 수 있는 덮밥 메뉴는 거의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듯!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새우당 검색결과)

 

요리는 씨리얼 새우와 감바스 알 아히요라고 스페인 음식인 감바스가 있는것 같네요!

 

 

와 그릇도 정말 예쁘고 이거 와전 인스타 각이다 ㅋㅋㅋㅋ 새우도 완전 크고 실해요! 정말 제대로 새우덮밥 먹는 기분이 들것 같네요!

 

<생활의달인 간장새우덮밥 청년 달인 맛집>

- 가게명 : 새우당

- 주소/위치 :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20-3

- 전화번호 : 02-3285-8292

- 영업시간 : 평일/주말 12시~22시(월요일 휴무)

- 가격 : 새우덮밥 9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