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남도한정식 맛녀석 맛집 - 남도음식특집 남문식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남도한정식 맛녀석 맛집 - 남도음식특집 남문식당

차동녀1987 2017. 5. 16. 09:04
맛있는녀석들 남도한정식 맛녀석 맛집 - 남도음식특집 남문식당

 

맛녀석들 이번에는 남도를 갔다! 남도하면 바로 한정식 상다리 부러지는 반찬들과 음식들이 가득!!! 정말 배터지게 먹을수 있는 한상이 유명하죠!

 

이번에 간 남도 한정식 집도 퀄리티 장난아닌듯 ㅋㅋㅋ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어 보여요 ㅠㅠㅠ 먹고싶다 ㅠㅠ

 

 

 

그리고 남도하면 대표메뉴 바로 홍어삼합! 으~~~ 저도 문세윤처럼 아직 홍어는 도전 못함 ㅠㅠ 그냥 홍어무침은 맛있는데 삭힌 홍어는 으~~~~ ㅋㅋ 근데 이번에 문세윤 홍어에 눈을 떴네여 ㅋㅋㅋ

 

이집은 향이 별로 안강한가 본데 흠.. ㅋㅋㅋ

 

 

홍어삼합 맛있게 먹는팁은 묵은지에 돼지고기 토하젓 홍어를 올려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특히 포인트는 김치가 혀에 먼저 닿아야한다고 하는데요. 오홍~ 그러면 홍어의 삭힌 암모니아향을 덜 느낄수 있는건가 ㅋㅋㅋㅋ 근데 홍어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맛을 좋아해서 먹는거 아닌가여?ㅋ

 

 

강하지 않은 홍어 맛이라면 도전해볼만도.. ㅋㅋㅋ

 

 

 

 

그리고 맛녀석들이 알려주는 남도한정식 더 맛있게 먹는팁!!

 

1. 비단 가리비와 피꼬막을 잘게 자라 바지락회무침에 넣고 밥과 함께 비벼준다.

2. 육사시미에 낙지 탕탕이를 올리고 초장을 찍어 먹는다

 

3. 떡갈비에 마요네즈를 찍어 더 고소하게 즐긴다

4. 연포탕에 밥을 말아 갓김치를 올려 먹는다

 

맛있는녀석들 정말 마요네즈 좋아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뭘찍어 먹어도 맛있을듯! ㅋㅋㅋㅋ

 

<맛있는녀석들 남도한정식 맛집>

- 가게명 : 남문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