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미우새 김건모 제주도 통갈치조림 맛집 - 미운우리새끼 소주기행2탄 제주도 여행 갈치집 '제주마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미우새 김건모 제주도 통갈치조림 맛집 - 미운우리새끼 소주기행2탄 제주도 여행 갈치집 '제주마당'

차동녀1987 2017. 5. 14. 22:03

미우새 김건모 제주도 통갈치 맛집 - 미운우리새끼 소주기행2탄 제주도 여행 갈치집 '제주마당'

 

미우새 김건모와 투종민 제주도 여행! ㅋㅋ 짜장면투어에 이어 소주기행 2단 맛집 투어! 대박 ㅋㅋㅋ 첫번째 택시기사아저씨한테 소개받아서 간곳은 통갈치 ㅋㅋㅋ 대왕 김건모가 간집은 통갈치조림 맛집! ㅋㅋ

 

 

 

통갈치겠거니 했는데 대에박 ㅋㅋㅋㅋ 진짜 크다 와 제주도에 이런게 있었다니 대박 ㅋㅋㅋㅋ 통갈치 먹기위해서는 장비가 필요하다니 ㅋㅋㅋ

 

 

 

제주향토음식점 제주마당이라는 곳이에요!

 

<미우새 제주도 통갈치 맛집>

- 가게명 : 제주마당

- 메뉴/가격 : 문어전복철판통갈치조림 (8~10인분) 한정판매 157,000원

 

 

 

제주도 놀러가면 꼭 가봐야겠음 ㅋㅋㅋㅋ 진짜 갈치살 대박!! ㅋㅋ 완전 두껍! 문어까지 들어가다니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