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수육 수육국수의달인 부산 돼지수육 맛집 - 100년전통 평산옥 조순현달인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수육 수육국수의달인 부산 돼지수육 맛집 - 100년전통 평산옥 조순현달인

차동녀1987 2017. 5. 14. 08:25

생활의달인 수육 수육국수의달인 부산 돼지수육 맛집 - 100년전통 평산옥 조순현달인


생활의달인 수육 수육국수의달인 부산의 100년 돼지 수육집 3대사장이라고 해요! 와 100년째라니 현재 사장인 조순현달인은 4대째 이어가고 있다고 해요!



부산하면 돼지국밥! 돼지수육은 꼭 먹어줘야줘!!!! 맨날 쌍둥이네만 갔었는데 ㅠㅠ



이런집이 있었다니.. 아.. 왜 몰랐을까 ㅠ 정말 겉으로 봐도 맛집의 스멜이 나네여 ㅋㅋ 부산 동구 초량동에 위치한 달인의 수육 수육국수 맛집! 와 3대 사장집은 벌써 나이가 94세 ㅎㄷㄷ 정말 정정하시네여 ㅋㅋ




대한민국에서 가장 부드러운 수육이라고 감히 말할수 있다는 수육과! 담백한 국수! 두개를 같이 먹으면 더더욱 감칠맛이 극대화! 아~~먹고싶다 ㅋㅋ 당장 부산 떠나고 싶다~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 삶아 올라온 삼겹살과 앞다리살! 4대 사장님의 왈. 고기는 삶는고기가 젤 어렵다며... 정말 정성이 많이 들어간다는데요. 그러니 그만큼 맛좋은 수육맛이 나는듯!



그리고 달인의 수육 수육국수의 맛의 비법에는 수육을 찍어먹는 장이 신의한수랍니다! 사람이 느낄수 있는 단맛, 짠맛, 신맛, 매운맛이 모두 가미되어 있는 마법의장이라는데요!


생강술로 만드는게 포인트! 예전에는 생강술도 담아서 팔았다고 하네요!



생강에 소주를 넣어 갈아서 기본베이스를 만들고 조청 등이 들어가 30일가량 숙성을 시켜야 기가막히 수육 막장이 완성된다고 합니다!


100년간 전통을 지기고 있는 생활의달인 수육맛집! 캬~~~ 다음번 부산여행에는 꼭 평산옥입니다!!


<생활의달인 수육 수육국수의달인 맛집>

- 가게명 : 평산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