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평양냉면 양대산맥 경북 영주 평양냉면집 위치 광진구 구의동 서북면옥 서부냉면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평양냉면 양대산맥 경북 영주 평양냉면집 위치 광진구 구의동 서북면옥 서부냉면 맛집!

차동녀1987 2017. 5. 1. 21:38
생활의달인 평양냉면 양대산맥 경북 영주 평양냉면집 위치 광진구 구의동 서북면옥 서부냉면 맛집!

 

생활의달인 평양냉면 양대산맥 맛집! 그동안 평양냉면집 유명한집들은 모두 방송에 나왔었죠! 그동안 절대 TV에 노출이 안됐다는 평냉집들을 생활의달인에서 찾아갔는데요!

 

 

한곳은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에 있는 평양냉면집! 그리고 다른 한집은 경북 영주에 있는 평양냉면집! 와 ㅋㅋ 진짜 시원하니 넘나 맛있어 보이는곳!

 

또한 사장님들 자부심이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

 

 

두번째 소개될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평양냉면 맛집! 주인장님한테 평양냉면 비법을 아무리 물어봐도 철벽방어였는데요! ㅋㅋ 정말 심심하게 보이는 비주얼인데 육수가 기가막히다고 해요!

 

자세히 촬영하는건 결국엔 실패했지만 양지육수라는것은 알아냈네요 ㅎㅎㅎ

 

<생활의달인 광진구 구의동 평양냉면집 위치>

- 가게명 : 서북면옥

 

 

 

첫번째 소개된 평양냉면 맛집은 경북 영주에 위치한 이집! 메밀 하나하나에 정성을 담는 달인의 맛집! 메밀은 바로 먹으면 맛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붙어 맛이없어진다고 해요!

 

그래서 오래걸리지만 열심히 그때그때 면을 만들어준다는데요! 영주에서 이미 안다는 사람 다 아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ㅋㅋ

 

 

<생활의달인 경북 영주 평양냉면집 위치>

- 가게명 : 서부냉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