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간짜장 탕수육의달인 인천 두부춘장 맛집 덕화원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간짜장 탕수육의달인 인천 두부춘장 맛집 덕화원

차동녀1987 2017. 4. 24. 19:33
생활의달인 간짜장 탕수육의달인 인천 두부춘장 맛집 덕화원

 

인천의 60년전통! 간짜장 탕수육 달인 맛집!

이번주 생활의달인 은둔식달의 달인 중 소개될 집 중 하나는 바로! 인천에 위치한 간짜장 맛집! 중국집이 정말 많이 소개되는거 같은데요. 소개되는곳마다 맛있어 보이는게 함정!!

 

 

다 먹어보고싶어요 ㅋㅋ 이번에 소개되는 집은 바로 인천에 위치한 두부춘장으로 맛을 냈다는 간짜장 달인이에요! 그냥 춘장이 아닌 두부춘장??? 역시 달인답게 그냥 만들지 않죠! ㅋㅋ

 

 

조그만 골목길에 겉은 허름해 보이지만 그만큼 오랜시간 머문 달인 맛집인데요! 포스가 장난아니네요! ㅋ

 

 

이뿐만 아니라 탕수육도 정말 유명하다고 해요! 하긴 중국집 달인들 맛집은 보면 탕수육은 기본으로 다 하는것 같아요. 근데 신기한건 하나같이 비법이 다 다르다는것! ㅋㅋ

 

 

이번 달인의 인생탕수육은 바로 배추물반죽을 활용한다고 해요! 배추? 어우리지 않을것 같은 반죽재료인데. 배추를 넣어서 맛이 더 시원해지고 깔끔해질까요? 인생탕수육 맛이 궁금하네요! 그리고 이집의 수제만두도 유명하다고 해요. 간짜장과 필수로 시켜 먹는거 같아용 ㅋㅋ

 

 

블로그들 후기를 찾아보니. 탕수육은 양이 많이 좋다고 해요. 그리고 소스가 색깔이 진하지 않은 묽은색의 소스이네요! 간짜장은 예전에는 계란후라이가 올라갔는데 요즘에는 후라이가 사라졌다고 해요. 이유는 모르지만 변한 부분에 섭섭하다는 후기도 있어요 (계란 파동때문에 그랬을까요? ㅎ)

 

 

아 저녁이라 더 배고프네요 ㅠㅠ 달인의 간짜장 비주얼만큼은 맛집임에 틀림없을것 같네요!!ㅋㅋ

 

<생활의달인 인천 간짜장달인 인생탕수육의달인 맛집>

- 가게명 : 덕화원

- 위치 : 인천 부평구 원적로315번길 29-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