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녀석 맛있는녀석들 완도 광어회 갑오징어 삼치회 삼치구이 회3종 맛집 수협회센터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녀석 맛있는녀석들 완도 광어회 갑오징어 삼치회 삼치구이 회3종 맛집 수협회센터

차동녀1987 2017. 4. 22. 07:50
맛녀석 맛있는녀석들 완도 광어회 갑오징어 삼치회 삼치구이 회3종 맛집 수협회센터

 

맛녀석이 완도에 떴습니다! 이번에는 완도특집인데요! 완도의 맛있는 맛집들을 소개했어요! 바다쪽 도시에 온만큼 당연히 필수코스는 싱싱한 회죠! ㅋㅋ

 

싱싱한 회 3종세트를 선보인 맛있는녀석들! 그 메뉴는 바로 광어회, 갑어징어회, 삼치! 캬~ 끝도없이 음식이 나오네요 ㅋㅋ 싱싱한 회 한점 먹으면 고기보다도 맛있죠! ㅋㅋ

 

 

맨 먼저 맛본건 바로 광어회! 캬~ 엄청나게 커요!

 

 

한점이 어마어마한 클라스! 엄청 큰 광어한점 먹으니 쫀득한 식감이 기가막힐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바로 갑오징어회! 오징어 요즘 엄청 비싸던데 갑오징어 회 듬뿍에 마늘 초장 넣고 깻잎에 싸먹으면 그 식감과 맛이 훨씬 더 좋아지는거 같아요!

 

갑오징어는 역시 초장입니다 ㅋㅋ

 

 

 

아 그리고 이게 대박이었어요! 삼치!!! 삼치구이 대박 ㅋㅋㅋㅋ 엄청 커요! 이렇게 큰가요? 내가 여태껏 먹었던 삼치는 삼치가 아니었나봐요 ㅋㅋㅋ 와.. 크기도 크기지만 두께도 짱!

 

이거 먹으면 배터질꺼 같은데 ㅋㅋ 진짜 삼치에 전 한표입니다!

 

 

으~~ 고기보다 맛있을꺼같아요. 너무 배고파진다는거.. ㅠㅠ ㅋㅋ 저 삼치 와사비푼 간장에 찍어서 소주 먹으면 정말 다른안주 필요없이 삼치 하나에 소주를 몇병을 마실수 있겠어여 ㅋㅋ

 

 

띠로리 그리고 삼치회가 있다는거. 삼치회 처음들어봤어요! 구이로만 먹는거 아니었나요? 와. 삼치회는 어떤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계탄 맛녀석들 완도특집! 아~ 멀어서 쫌 그렇지만 정말 가면 맛있는음식들 너무 많을것 같네요. 완도 해산물 총집합을 느껴보시려면 완도 고고하세요!

 

<맛녀석 회3종 맛집>

- 가게명 : 수협회센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