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목포 떡갈비 맛집 성식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목포 떡갈비 맛집 성식당

차동녀1987 2017. 4. 22. 12:47
백종원 3대천왕 목포 떡갈비 맛집 성식당

 

백종원 3대천왕 남도맛기행 특집! 그 3번째 맛집은 바로 목포 떡갈비! 목포도 떡갈비가 유명해요? ㅋㅋ 목포는 근데 다맛있는데 ㅋㅋ 떡갈비까지 유명하다니!

 

목포는 정말 어딜가도 기본 밑반찬으로만으로도 한그릇 뚝딱할정로도 나오죠! ㅋㅋ 역시 이번 떡갈비 맛집도 다양항 기본반찬이 먼저 똭~~~

 

 

그 중간에 떡갈비가 나오면! 완벽한 한상이 나오죠! ㅋㅋ

 

 

전라도 목포 떡갈비는 다른지역의 떡갈비와 비주얼이 좀 달라요~ 정갈하게 나오는 뭔가 고급스러운 비주얼보다는 상남자 거친비주얼의 목포떡갈비!! ㅋㅋ

 

밑에는 뼈가 있는 묵직한 고기들이 있고 위에는 뭔가 찌끄러기 같은? ㅋㅋ 그냥 막 주워담은 느낌! ㅋㅋ

 

 

그 이유는 바로 석쇠에 구울때 접시로 엎어놓은 후, 접시와 함께 구워서 뜨끈뜨끈하게 나오는데요! 접시에 삐져나온 고기들은 가위로 잘라서 접시모양에 맞춰 담아주더라구요!

 

 

우와~~ 진짜 떡갈비 자태 윤기와 이렇게 막담으니까 더 먹음직 스러워요 ㅠㅠ 진짜 맛있겠당~~ ㅋㅋ 레알 떡갈비의 모습을 보는거 같네요!

 

 

 

지난번에 목포가서 회만 무지하게 먹고왔는뎅. 미리 알았다면 떡갈비 먹으러 갈껄 그랬어요! 아쉽다~ ㅋㅋ 다음번에 목포가면 꼭꼭 떡갈비 먹으러 가야겠어요!

 

<백종원 3대천왕 목포 떡갈비 맛집>

- 가게명 : 성식당

- 위치 : 전남 목포시 영해동1가 8-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