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완도 전복해물찜 맛집 명품탕찜, 명품해물탕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완도 전복해물찜 맛집 명품탕찜, 명품해물탕

차동녀1987 2017. 4. 22. 12:18
백종원 3대천왕 완도 전복해물찜 맛집 명품탕찜, 명품해물탕

 

백종원 3대천왕 이번주는 남도특집을 했는데요! 남도하면 음식! 전라도는 정말 먹으러 가는거죠! ㅋㅋㅋ 정말 맛있는 음식들 중에 이번에 소개된 3대천왕 남도 음식 맛집들!!

 

그 첫번째 집은 바로 전복해물찜! 완도하면 전복!! 캬~~ 전복이 아주아주 듬뿍들어간 해물찜맛!!

 

그전에 기본반찬으로 전복회가 나와요! 그것도 두마리나! 와우 ㅋㅋㅋ 싱싱한 전복회로 먼저 입가심한 후! 굴보쌈과 새우튀김까지 나오는데요! 와 ㅋㅋㅋ

 

 

전복해물찜 먹기전부터 배부르겠어요! ㅋㅋ

 

 

보기만해도 뭉클한 전복회! 역시 전라도 인심 ㅋㅋ 미리 입맛을 돋군후, 메인인 전복해물찜이 등장하는데요. 어머~ 이건 직어야돼! ㅋㅋ 찜쿵하는 해물찜 양과 다양한 해산물 종류들! 대박이다 ㅋㅋ

 

문어가 통째로 똭~ 그리고 전복이 7개나 들어가요! ㅋㅋ

 

 

식당에서 먹는것보다 집에서 가족들을 위해 차려진 해물찜같은 양과 맛! 직접만든 고추장 양념을 넣어 매콤달콤한 해물찜! 전복해물찜에 전복을 먹을때는 이빨을 빼줘야해요 ㅋㅋ

 

 

와 오징어, 조개, 낙지, 홍합, 미더덕, 키조개, 알, 전복, 새우, 소라까지!!! 정말 이건 별양념없이도 원재료만으로도 맛있게 만들수 있겠어요!

 

완도에서 갓잡은 해산물들이겠죠? 정말 육지에서보다 훨씬 싱싱하게 먹으니 맛있을것 같네요!

 

 

푸짐한 해물찜 한상 아~ 완도 먹고시은데 멀다 ㅋㅋㅋㅋㅋ

 

 

다음에 완도 놀러가게 된다면 메인요리로 꼭 들려서 먹고 와야겠네요!!

 

<백종원 3대천왕 완도 전복해물찜 맛집>

- 가게명 : 명품탕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