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서민갑부 산닭구이갑부 산닭구이집 위치 무등산 녹용백숙 오케이사슴목장가든 본문

내맘대로 랭킹

서민갑부 산닭구이갑부 산닭구이집 위치 무등산 녹용백숙 오케이사슴목장가든

차동녀1987 2017. 4. 20. 21:18
서민갑부 산닭구이갑부 산닭구이집 위치 무등산 녹용백숙 오케이사슴목장가든

 

오늘 서민갑부에 출연하는 주인공은 발로 부부! 연 매출이 7억원이라고 하는 서민갑부! 참 잉꼬부부 같아요. 얼굴이 웃는상이신듯. 그만큼 참 즐겁게 사시는것 같아요!

 

 

무등산 자락에 위치한 서민갑부 대박집! 손님들이 음식먹고 반응이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정말 맛있다고! ㅋㅋ 산에서 키우고 잡은 닭은 얼마나 맛있을까요~ 캬~

 

 

남녀노소 모두를 낚은 그맛! 서민갑부 산닭구이갑부의 대박 아이템은 바로 닭이죠! ㅋㅋ 이집은 무등산 등산객들에게 아무 유명하다고 해요! 무등산에 가는 이유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ㅋㅋ

 

등산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딱 나들이가기 좋은 요즘같은 봄철에는 더더욱이나 찾아가고 싶은 맛집이에요!

 

 

서민갑부 김영래씨와 명순씨는 전재산을 팔아서 사슴 3마리를 사서 시작했다고 해요! 사슴 농장을 경영하면서 사슴을 70마리나 늘렸다는네요 와우. 사슴이 얼마나 할까요?  엄청 비쌀꺼 같은데 ㅋㅋ

 

 

서민갑부의 대박 비결은 바로 산에서 키우는 토종닭은 주문과 동시에 잡아서 손님상에 내놓는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싱싱한채로 먹기때문에 닭이 더 쫄깃쫄깃하고 맛이 없을수 없는거죠!

 

본재료가 좋다보니 별다른 양념없이 천일염만으로도 기가막힌 맛을 낸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김영래시의 서민갑부 대박집의 또하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닭육회라고 해요. 잉? 닭도 육회로 먹나요? 으` ㅋㅋㅋ 닭가슴살과 모래주머니로 육회를 먹는다는데요. 이게 전자로 특유 음식이라고 하네요!

 

닭육회는 도전하기 쉽지 않을꺼 같은데 그 맛에 빠지면 기가막히다고 하네요! ㅋㅋ 날씨 더 더워지기전에 무등산으로 나들이겸 산닭구이갑부집 한번 가봐야겠어용!

 

<서민갑부 산닭구이갑부 맛집>

- 가게명 : 오케이사슴목장가든

- 위치 : 전남 화순군 이서면 영평리 610

- 메뉴/가격 : 참닭숯불구이 5만5천원, 녹용백숙 6만원, 산닭백숙 5만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