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독도새우의달인 부산 맛집 기장 황금새우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독도새우의달인 부산 맛집 기장 황금새우

차동녀1987 2017. 4. 17. 21:17
생활의달인 독도새우의달인 부산 맛집 황금새우

 

생활의달인 독도새우의 달인! 정구진 경력30년 달인은 꽃새우를 기가막히게 구분할 수 있는 능력자인데요! 생활의달인이 운영하는 식당은 엄청나게 사람이 몰리네요!

 

 

손님들 하나같이 극찬하는 새우의맛!

 

 

독도에서 잡은 새우라서 더더욱 맛있어 보여요! 와 싱싱한 비주얼봐 +.+

 

 

꽃새우회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배를 집어삼키는 높은 파도에서 새우잡이를 하는 달인!

 

 

 

닭새우 역시 맛있다고 해요! 달인은 꽃새우와 닭새우를 딱봐도 알아차리는네요!

 

 

살아있는 신선한 새우를 먹기 위해 달인 맛집에 가보고 싶네요! 기장에 위치한 달인의 집!

 

 

 

와 엄청난힘의 새우! 정말 생계를 위해 목숨과 사투하면서 잡은 새우인데요! 통발로 잡는 꽃새우와 닭새우! 정말 귀한거네요. 비싼이유가 있군요!

 

<생활의달인 독도새우의달인 맛집>

- 가게명 : 황금새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