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나혼자산다 제주도숙소 구좌게스트하우스 엠티 무지개회원 4주년 여행 '늘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나혼자산다 제주도숙소 구좌게스트하우스 엠티 무지개회원 4주년 여행 '늘작'

차동녀1987 2017. 4. 15. 01:16
나혼자산다 제주도숙소 구좌게스트하우스 엠티 무지개회원 4주년 여행 '늘작'

 

나혼자산다 제주도 여행! 무지개회원 4주년 기념으로 떠난 여행이에요!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기안84, 헨리, 이시언 이렇게 놀러 갔는데요!

 

멤버 너무 맘에 드네요 ㅋㅋㅋ 요즘 썸타는 전현무와 그의 섬녀 한혜진의 케미도 점점 폭발하고 ㅋㅋ

 

 

실컷 협재해수욕장이며 관광과 놀거리를 즐긴 후 숙소로 들어간 나혼자산다 무지개 회원들! 늦은시간 가니까 컴컴한데요! 하지만 이곳은 돌담과 유채꽃들이 있는 너무너무 좋은 숙소였던것!

 

 

모두 짐을 풀고 방배정을 한후, 드레스코스를 달리하여 함께 모였어요! ㅋㅋ 게스트하우스이군요! 특히나 요즘 뜨고 있는 구좌 동네! ㅋㅋ 세화해변이랑 월정리가 가까워서 요즘 구좌쪽이 엄청 트렌디해지고 있어요!

 

젊은 살마들은 구좌쪽에 게스트하우스 숙소를 많이 얻더라구요!

 

 

나혼자산다 제주도 엠티 가서도 젊은이들 답게 게스트하우스를 선택했네용 ㅎㅎ

 

 

그나저나 박나래 너무 춥겠다 ㅋㅋ 레이스 투혼!! 한혜진은 붉은 드레스를 선보였는데요! 이거 짐을 어찌 가지고 왔는지 그게 더 신기! ㅋㅋ

 

정말 자기들끼리 너무 잘 노는 회원들! 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ㅋㅋ 축하 영상들 보며 그들만의 파뤼~

 

 

즐거워 보여요! ㅋㅋㅋㅋ

 

 

<나혼자산다 제주도숙소 구좌게스트하우스 위치>

- 업체명 : 늘작

- 주소 : 제주시 구좌읍 한동리 8-2

분위기도 조용하고 평화롭고 너무 좋아보이네요!

 

게스트하우스 근처에 유채꽃도 많이 펴서 뷰도 즐길수 있어요! 깔끔한 게스트 하우스!

 

<이용안내>

- 체크인 : 16시부터~

- 체크아웃 : 10시

- 조식시간 : 오전 8시~9시

- 소등시간 : 23시

 

<가격/이용금액>

- 안거리(온돌방 2인실 4개) : 6만원 (도미토리로 이용시 1인당 3만원)

- 밖거리(온돌방 2인기준 독채) : 13만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