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평택 돼지불고기토스트 치킨토스트 송탄 맛집 토스트킹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평택 돼지불고기토스트 치킨토스트 송탄 맛집 토스트킹

차동녀1987 2017. 4. 14. 23:18
백종원 3대천왕 평택 돼지불고기토스트 치킨토스트 송탄 맛집 토스트킹

 

백종원 3대천왕 전국 분식집 정복게임 스타트! 전설의 분식집 맛집로드가 이번주 주제인데요! 학교앞 정겨운 가게들의 정말 감칠맛 나는 맛집들을 찾아갔는데요!

 

분식하면 토스트를 빼놓을수 없죠! 그리고 학교앞 토스트들은 왜그렇게 맛있엇나 몰라요!

 

 

막 그렇게 건강한 맛은 아니었는데도 기가막히게 맛있죠!!!!!!

 

 

두번째 맛집은 바로 평택 송탄에 위치한 진정한 학교앞 분식집!!! 토스트 메뉴가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아 개인적으로 선택장애라서 이렇게 많으면 정말 고르기 쉽지 않죠!

 

그중에서도 이집의 특급메뉴는 바로 돼지불고기 토스트랑 치킨토스트에요!

 

 

와우 내용물 클라스 장난아니네여 ㅋㅋ

 

 

개취존중! 다양한 메뉴는 모두 맛볼수 있는 조화로운 토스트 전설인 토스트킹 맛집!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기는 할꺼 같아요!

 

 

이러면 매일매일 갈 수 있을것 같음 ㅋㅋㅋㅋ

 

 

ㅋㅋㅋ 달콤하니 고소하니 정말 너무 맛있자나? 이 평가밖에 안나올 것 같네요! ㅋㅋㅋ 소스 역시 짱일듯

 

 

2단계 토스트도 맛있게 먹으면 클리어!!

 

<백종원 3대천왕 송탄 돼지불고기 토스트 치킨토스트 맛집>

- 가게명 : 토스트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