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도다리쑥국, 1인 생선회 봄철해산물 맛집 통영 수정식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도다리쑥국, 1인 생선회 봄철해산물 맛집 통영 수정식당

차동녀1987 2017. 4. 12. 22:24
수요미식회 도다리쑥국, 1인 생선회 봄철해산물 맛집 통영 수정식당

 

수요미식회 봄철해산물 특집! 두번째 소개된 집은 바로 도다리쑥국과 1인 생선회를 파는 맛집이에요! 이곳은 딱 풍경도 좋구 제대로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은 일본 스러움이 있는데요. 이유는 예전에 통영과 마산에 일본사람들이 많이 살았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일본 식당 스타일이 있어요! 이집은 안에 바 형식으로 되어 있네요!

 

 

도다리쑥국을 제대로 맛볼수 있는 곳이라는데요. 흔히 먹지 않는 음식이죠! 맑은 쑥국에 쑥의 향이 확 느껴지는 도다리쑥국.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맛없이 먹어서 그런가. ㅋㅋ

 

 

봄의 향 쑥맛과 도다리살의 감칠맛 파티가 벌어지는 기가막히 맛이라고 해요!

 

 

도다리가 윤기가 자르르하고 탱글탱글 살도 살아있는데요. 해장으로도 좋고 한끼 식사도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도다리쑥국 맛의 비결은 정말 좋은 재료를 쓰는것이 답이라고 해요! 좋은 쑥과 도다리와 무가 비법이라고 하네요! 와.. 1인용 생선회도 기가막히네요 정말~~~ 전 이렇게 나오는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이것저것 맛볼수 있게끔! 1인분에 8천원이고! 가성비도 좋은것 같아요!!!!

 

 

<수요미식회 도다리쑥국, 1인 생선회 맛집>

- 가게명 : 수정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