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서민갑부 곱창갑부 곱창집 강서구 화곡동 우장군곱창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서민갑부 곱창갑부 곱창집 강서구 화곡동 우장군곱창 맛집

차동녀1987 2017. 4. 14. 10:19
서민갑부 곱창 갑부 곱창집 강서구 화곡동 우장군곱창 맛집

 

서민갑부 연매출 6억원을 버는 김현숙씨! 그녀가 갑부가 된 이유는 바로 곱창에 있는데요!! 소곱창집 장사를 하는 현숙씨!!! 화곡동에 위치한 곱창집이에요!

 

 

와.. 저는 정말 곱창 완전 러버인데! 일주일에 세번씩 먹고 하는데. 이런집이 있었다니. 요즘 사실 단골집들도 곱창상태가 영~~ 별루여서 새로운곳을 찾고 있었거든요! 때마침 이런곳을 알게 되다니!!!

 

 

와.. 정말 서민갑부 곱창갑부의 손을 보니까.. 엄청 고생의 흔적이 보이네요 ㅠㅠ 곱창을 차가운물에 1시간동안 넣어놔야된다고 해요.

 

 

그래서 곱창갑부의 손은 팅팅 부워있어요.. 일년에 한번씩 동상까지 걸렸다고 하네요 ㅠㅠ 정말 이런 인고의 노력이 있어야 그만큼 보상도 받는거 같아요!

 

이제는 동상을 많이 걸려서 이제는 손이 무뎌졌다고 해요!

 

 

서민갑부 곱창집의 비법은 바로 곱창 손질법에 있다고 하는데요. 차가운물에 담궈둔 곱창을 기름을 적당히 제거하고 3가지로 분류를 한다고 해요!

 

이물질이 섞인 곱창 부분과 정말 곱이 꽉차있는 부분과 곱이 별로 없는 부분!

 

 

곱창집 가면 곱이 정말 있을때가 있고 없을때가 있자나요. 그게 곱창이 전체가 다 곱이 있을수는 없다고 하네요. 아 이런 이유가 있었군요!

 

 

그리고 정말 곱창 하나하나 물에 씻어주는게 보통일이 아닌거 같아요! 이래서 곱창값이 비싼가 ㅎㅎ

 

 

곱창 갑부 현숙씨 건물까지 딱 찝어놓고 2년후에 살꺼라는 포부가 참 멋있어 보였어요!!

 

정말 서민갑부 곱창갑부집은 꼭꼭 가볼꺼에요!!!

 

<서민갑부 곱창 갑부 곱창집>

- 가게명 : 우장군 곱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