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김포 라쫄떡볶이, 만두, 계란, 공기밥 세트 맛집 오달통분식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김포 라쫄떡볶이, 만두, 계란, 공기밥 세트 맛집 오달통분식

차동녀1987 2017. 4. 14. 23:38
백종원 3대천왕 김포 라쫄떡볶이, 만두, 계란, 공기밥 세트 맛집 오달통분식

백종원3대천왕 라쫄떡볶이, 만두, 계란, 공기밥 세트! 분식접 메뉴의 최고봉이죠!! ㅋㅋ 분식하면 당연히 빠질수 없는 메뉴들!! 라볶이! 만두! ㅋㅋㅋㅋ 근데 이 맛집만의 조화는 바로 라쫄떡!!

 

그리고 무려 라쫄떡이 3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

 

 

분식집은 싸기는 하지만 요즘에는 근데 저희때보다는 가격이 엄청 올랐더라구요! 와 3000원이면 정말 먹을만하네요! 참 학생들을 생각한 가격들!

 

 

주머니에 5천원이 있어도 걱정없이 배부르게 한그릇 먹을 수 있는 김포 맛집!

 

 

와 라쫄떡 3천원(1인분 1500원) 만두 5백원 계란 500원 공기밥 1천원 합해서 5천원! ㅋㅋ 최강 저렴 푸짐 보스 라쫄떡 전설이 될만한 이 조합! ㅋㅋㅋ

 

 

와 정말 즉석떡볶이 이렇게 푸짐하게 먹기 쉽지 않은데 정말 좋네요! ㅋㅋ

 

 

가격만 싼게 아니라 맛도 정말 맛있으니 더할나위 없죠!

 

 

 

폭풍 젓가락질로 ㅋㅋㅋㅋ 라쫄떡 클리어! ㅋㅋㅋ  그리고 학교앞 답게 정말 식당 역시 정겨워보이네요!

 

 

이 라쫄떡 세트는 계란을 막 부셔부셔서 공기밥 추가해서 싹싹 비벼주면 기분 좋은 배부름 득템!

 

 

오랜만에 정겨운 분식들 보니 학창시절로 돌아가고 싶네요 ㅠㅠ

 

<백종원 3대천왕 김포 라쫄떡볶이, 만두, 계란, 공기밥>

- 가게명 : 오달통분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