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물쫄면 달인 영동 맛집 위치 충청도 충북 영갑식당, 옥천 풍미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물쫄면 달인 영동 맛집 위치 충청도 충북 영갑식당, 옥천 풍미당!

차동녀1987 2017. 4. 24. 20:43
생활의달인 영동 물쫄면 달인 맛집 위치 충청도 충북 영갑식당, 옥천 풍미당!

 

지난번 생활의달인에 나와 엄청나게 유명해진 물쫄면 맛집! 바로 옥천에 풍미당이죠! 와 풍미당 블로그후기나 맛집평이 엄청나게 좋네요! ㅋㅋ 충청도에서 즐겨먹는다는 음식인 물쫄면! 영동에가면 무조건 이집이라고 하네요!

 

 

그 풍미당과 충청도에서 양대산맥을 누리는 물쫄면 맛집이 있다는데요! 충북 영동에 가면 꼭 먹어야할께 물쫄면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찾아보니 물쫄면으로 유명한집이 있더라구요!

 

 

물쫄면은 육수맛이 기가막히다는데! 생활의달인 물쫄면의 비법은 바로 대파 진액을 입은 중멸치로 우려낸 육수가 대박 비결이라고 해요!

 

 

옥천 풍미당은 워낙에 유명해서 이제는 사람많아서 못갈꺼같아여 ㅠㅠ 다른 영동의 물쫄면집도 이제 가면 사람이 많아 지지 않을까요.

 

물쫄면 특유의 심심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평양냉면처럼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중독적인 매력이 있다고 하네요 ㅋㅋ 가격도 싸고 가성비 좋은 물쫄면 충청도 가면 두집 다 먹고 비교해봐야겠어요!!!

 

 

<생활의달인 충청도 충북 물쫄면 맛집>

- 가게명 : 풍미당

 

- 가게명 : 영갑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