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제주삼합 미우새 전복 문어 흑돼지두루치기 한라삼합 위치 가격 맛집 '붉은제주' 본문

내맘대로 랭킹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제주삼합 미우새 전복 문어 흑돼지두루치기 한라삼합 위치 가격 맛집 '붉은제주'

차동녀1987 2017. 5. 14. 23:38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제주삼합 미우새 전복 문어 흑돼지두루치기 한라삼합 위치 가격 맛집 '붉은제주'

 

미운우리새끼 제주도로 떠났던 김건모다 투종민 일행들! 와 소주기행을 위해 맛집투어를 했는데요! 첫번째 집 클리어 하고 미로공원을 들렸다가 가까스로 탈출해서 간곳 ㅋㅋㅋ

 

 

외관이 고급져보이네요! 이들이 먹은 메뉴 역시 어마어마한데요 ㅋㅋ

 

 

바로 제주삼합 이라는 음식! 전복 문어 흑돼지두루치기가 드어가있는 제주삼합 대박 ㅋㅋㅋ 근데 비주얼이 또 대박이라는것! 와우 ㅋㅋㅋ

 

 

가격 또한 꽤하는데요. 뭐 전복 문어 들어갔으면 끝난거죠 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는걸 ㅋㅋ

 

 

제주도 갔으니 제주도 소주 또한 먹어봐야죠! 한라산에 이은 올레 소주 투어! 올레 소주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와 제주삼합 등장했는데 비주얼 대박 ㅋㅋㅋ 한라산 보양에 전복은 백록담 모형 ㅋㅋㅋ

 

너무 예쁘네요! ㅋㅋㅋ

 

게다가 이벤트까지 있어요! 전복을 토치로 구워주면서 마치 화산폭발하듯 재미까지 선사하는데요! 아이들 데려가면 너무너무 좋아할꺼 같아요!

 

 

가족들끼리도 연인들끼리도~ 인당 고를수 있는 한라삼합으로 되어 있네용! 나중에 꼭 가보세요! 도움되셨다면 공감 한표를 ^^

 

<미우새 김건무 제주삼합 맛집>

- 가게명 : 붉은제주

- 위치/주소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483-1 1층

- 가격 : 한라삼합 65000원~

 

2017/05/14 - [내맘대로 랭킹] - 미우새 김건모 제주도 통갈치조림 맛집 - 미운우리새끼 소주기행2탄 제주도 여행 갈치집 '제주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