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잔치국수, 맛녀석 잔치국수집 소문난 멸치국수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잔치국수, 맛녀석 잔치국수집 소문난 멸치국수

차동녀1987 2017. 5. 19. 20:48
맛있는녀석들 잔치국수, 맛녀석 잔치국수집 소문난 잔치국수

 

오늘 맛녀석 두번째 메뉴는 바로 잔치국수! 심심하면서 은근한 중독성이 있는 잔치국수! 맛있는녀석들이 간 잔치국수집 양이 대박이에여 ㅋㅋㅋ 진짜 일반 잔치국수의 3배이상이 되는 양!

 

 

 

맛녀석들이 와서 특별하게 이런양이 아니라 원래 그렇다고 하네요! 와우 ㅋㅋ

 

 

 

맛녀석들이 알려주는 잔치국수 더맛있게먹는팁! 저는 이 중에 청양고추와 고춧가루를 듬뿍 넣어 먹는 얼큰한 멸치국수에 한표를 던집니다 ㅋㅋㅋㅋㅋ

 

 

맑고 깊은 멸치육수에 잘익은 소면! 그리고 그 위에 파양념 고명으로 딱 조화가 기가막힌다는 잔치국수! 간만에 잔치국수 땡기네여 ㅋㅋ

 

 

<맛있는녀석들 잔치국수 맛집>

- 가게명 : 소문난 잔치국수(소문난 멸치국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