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방화동 수구레무침 맛집 원조수구레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방화동 수구레무침 맛집 원조수구레

차동녀1987 2017. 5. 20. 07:09
백종원 3대천왕 방화동 수구레무침 맛집 원조수구레    

 

백종원 3대천왕 방화동 수구레무침 맛집! 아재입맛 맛집들 중 마지막으로 소개된 집인데요! 수구레 익숙하지 않은 이름! ㅋㅋㅋ 근데 예전에 TV에서 고등학생 소녀가 아재입맛으로 나온걸 본 적있는데.

 

수구레국밥을 엄청나게 맛있게 먹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들었었던 수구레였는데! ㅋㅋㅋ

 

 

수구레는 소의 가죽과 근육 사이의 막이라고 해요!

 

 

먹을게 귀했던 시절 단백질을 섭취하기 위해 고기대신 먹었다고 하는데요. 원래는 엄청나게 질긴 부위라고 하네요! 수구레 국밥이나 국수가 유명한데 무침을 하는 집은 흔하지 않은듯!!

 

 

 

원래 수구레는 엄청 질기다고 해요! 소주넣고 압력밥솥에 푹 끓여주면 부드러워진다고!

 

 

게다가 딱 먹기좋게 엄청 얇게 썰어져있는게 수구레무침 맛집의 특징! 양념이 엄청 맛있어 보여여! ㅋㅋ 수구레는 원래 내장냄새랑 가죽맛이 난다고 하네요 으~ 근데 이걸 왜먹지? ㅋㅋ 역시 아재가 돼야 맛있나 ㅋㅋㅋ

 

근데 이집은 냄새를 완벽하게 잡았다고! 재밌는 식감만 남은것 같아요!

 

 

아재 취향 저격 수구레 무침!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국수사리넣어 먹으면 기가막히다는데 ㅋㅋ 국수도 그냥 주신게 아니라 참기름같은거에 비벼 주시는듯!

 

 

곱창 좋아하는사람들은 충분히 좋아할수 있다고 하니 제입맛에도 맞겠네여! ㅋㅋ

 

<백종원 3대천왕 방화동 수구레무침 맛집>

- 가게명 : 원조수구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