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나주 홍어정식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나주 홍어정식 맛집

차동녀1987 2017. 5. 20. 07:27
백종원 3대천왕 나주 홍어정식 맛집

 

백종원 3대천왕 나주 홍어정식 맛집!! 홍어6단계에 도전하다 ㅋㅋㅋㅋㅋㅋ 으~ 홍어는 정말 못먹겠던데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TV보는데 암모니아 냄새가 막 풍겨지는 느낌!! ㅋㅋ

 

홍어부심 가득한 백종원! 1단계부터 도전 시작했는데요!

 

 

뭐 원래 홍어를 잘먹는다 하니까 1단계에서 3단계 정도야 뭐 그냥 순식간에 패쓰! ㅋㅋㅋ

 

 

저도 홍어 무침까지는 먹겠어요! 홍어무침은 진짜 맛있던데! 특히 홍어 식감이 기가막힌거 같아요!

 

 

그냥 삼함먹을때보다 무침에 넣는 홍어처럼 자른게 식감이 더 좋은것 같아요!

 

 

초심자까지도 무난한 3단계!!

 

3단계가 드디어 홍어삼합!! ㅋㅋㅋㅋ 이집은 특이하게 김에 싸먹는다고 해요! 김에 보쌈 넣고 홍어를 초장에 듬뿍찍어서 얹어 그 위에 묵은지까지 똭!!

 

 

삼합 완성 ㅋㅋㅋ 여기서부터 저는 포기 ㅋㅋㅋ

 

 

와 트와이스 모모는 홍어삼합 엄청 잘먹더라구여 ㅋㅋ

 

 

4단계는 홍어전! 홍어전에서 살짝 느낌오는거 같던데 ㅋㅋㅋ 5단계는 홍어튀김! 대박 홍어튀김은 정말 맛있어보이는데 더 심하다니 특이해여 ㅋㅋㅋ 홍어튀김먹고 바로 컥컥대는 백종원 ㅋㅋ 으 쎄보인다 ㅋㅋㅋㅋ

 

그리고 6단계가 가자미조림같이 해서 나오던데 ㅋㅋㅋㅋㅋ 저는 무침까지만 도전해보는걸로~

 

 

 

<백종원 3대천왕 나주 홍어정식 맛집>

- 가게명 : 홍어1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