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윤식당 1호점 철거, 2호점 윤식당 메밀국수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윤식당 1호점 철거, 2호점 윤식당 메밀국수 레시피

차동녀1987 2017. 4. 8. 09:58
윤식당 1호점 철거, 2호점 윤식당 메밀국수 레시피

 

윤식당 가슴아프게 1호점 철거한 후, 2호점을 우여곡절 끝에 오픈은 했으나 사람이 넘나 없는것 ㅠㅠㅠ 원래 점심시간만 장사하기로 했는데 6시까지 기다려보기로 한것!

 

막상 장사가 안되니 윤사장님 너무 안타까워하는데요 ㅎ 정말 윤식당 식구들을 애타게 했네요. 그렇게 그냥 윤식당 식구들끼리 점심을 먹는데.

 

 

점심메뉴는 바로 한국에서 가져온 메밀국수!! 정말 정유미 짱이네요 ㅋㅋ 너무 예뻐요~~ 메밀국수까지 챙겨올 생각을 하다니! ㅋㅋㅋ 하지만 2인분. 양이 모자라도 정말 맛있게 먹는 윤식당 식구들!

 

<윤식당 메밀국수 레시피>

 

1. 작게썬 무를 물과 함께 믹서기에 돌려준다.

2. 곱게 간 무를 준비해준다.

 

 

3. 면을 끓는물에 삶아준다.

4. 익힌 면을 흐르는 물에 1차 헹궈준다.

5. 2차 얼음물에 담가 면발을 시원하게 해준다.

 

 

6. 그릇에 다진파, 고추냉이, 간무를 담고 장국을 준비해준다. (시중에 많이 팔아요~~)

7. 얼음도 퐁당퐁당 띄어주면 시원한 메밀육수 준비 완료!

 

 

8. 시원한 메밀장국에 면발을 넣어 먹는다!

 

 

 

더운 날씨에 정말 잘어울릴것 같은 메밀국수! 완전 맛있다고 하네요 ㅋㅋ 집에서도 간단히 해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무만 준비하시길!!

 

 

그나저나 너무 장사가 안되 실망한 윤식당. 윤여정의 왈. 장사하는 사람 기분이 이렇겠구나~~ 하는데 장사해본 입장에서 참 저말이 와닿네요! 4회에서는 장사 잘되는 윤식당이 되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