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부대볶음 맛집 정통부대고기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부대볶음 맛집 정통부대고기

차동녀1987 2017. 4. 7. 20:44

맛있는녀석들 부대볶음 맛집 정통부대고기

 

맛있는녀석들 부대볶음! 오홍 부대볶음이라는게 특이하네요! 예전에 식신로드에 나온거 봣었는데 비주얼 대박 ㅋㅋ 진짜 맛있어 보여여!!

 

 

맛녀석들 입이 쩍 눈이 쩍 ㅋㅋㅋㅋ 완전 취향 저격했는데요! 와 진짜 햄천지 고기천지 맛있겠다 +.+

 

 

부대찌개보다 양념이 더 쎄보여요. 그래서 더 맛있을듯! 얼큰한 맛이라서 느끼하지 않게 많이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부대볶음은 양념이 신의한수 이겠죠!

 

 

정말 술을 부르는 비주얼이에여!

 

 

부대볶음 흰쌀밥이랑 먹어도 맛있일것 같고, 밥에 볶아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맛녀석들이 꿈꾸던 밥상 ㅋㅋㅋㅋㅋ 방송보니까 정말 맛있게 먹던데 아.. 의정부에 위치해있어서 꽤 먼데 가기가 힘들거 같네요 ㅠㅠ 포천 놀러갈때나 가봐야하나...

 

 

너무 맛있어서 정신줄 놓을수 있는 맛!! ㅋㅋㅋ 부대볶음 꼭 먹어보고 싶네용!

 

<맛있는녀석들 부대볶음 맛집>

- 가게명 : 정통부대고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