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된장비빔밥 통북어찜 강남 시골야채된장전문점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된장비빔밥 통북어찜 강남 시골야채된장전문점 맛집

차동녀1987 2017. 4. 5. 22:13
수요미식회 된장비빔밥 통북어찜 강남 시골야채된장전문점 맛집

 

수요미식회 특집 오늘의 주제는 바로 된장! 된장의 종류는 엄청나게 많죠! 막된장, 보리된장, 강된장 등등 ㅋㅋ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는데요. 각양각색 지역별로 특색이 있고 된장이 다다르고 해요!

 

 

이렇게 많은 종류의 된장이 있는지 몰랐네요! 고르쇠 물로 만드는 된장도 있다고 해요 오홍 ㅋㅋ

 

첫번째 문닫기전에 가야할 식당은 바로! 강남에 위치한 된장비빔밥과 통북어찜 맛집! 강남일대의 직장인들이면 이미 다 아는 맛집이라고 해요!

 

 

직장인들에게 푸짐한 한끼를 제공하는 집인데요! 와~ 뜨끈한 된장찌개를 한국자 크게 퍼서 비빔밥으로 먹는곳이에요! 다양한 나물들을 넣고 된장찌개와 비벼 먹으면 캬~~ 정말 일품이죠!!!!

 

 

 

두부가 정말 듬뿍듬뿍많고 잘발효시킨 된장덕에 스님이 먹을수 있을정도의 평가를 받았어요! 맹물만으로 사용해도 깊은맛을 낼수 있다는것!

 

 

 

정말 많이 들어간것 없이 호박 등 기본 재료들만 들어갔었는데요. 이집이 맛잇는 이유는 바로 뚝배기 때문이라고 해요! 돌뚝배기를 30분을 미리 달궈놓은 후 따뜻한 온도를 계속 유지해준다고 해요!

 

또한 이집 계란찜이 대박이라고 해요!!! ㅋㅋㅋㅋ 신동엽도 극찬한 계란찜! 정말 맛보고 싶네요!

 

 

<수요미식회 된장 맛집>

- 가게명 : 시골야채된장전문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