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미우새 허지웅기차 웅형제 온돌방기차 타는법 -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동생 '서해금빛열차' 기차여행! 본문

내맘대로 랭킹

미우새 허지웅기차 웅형제 온돌방기차 타는법 -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동생 '서해금빛열차' 기차여행!

차동녀1987 2017. 4. 8. 11:06
미우새 허지웅기차 웅형제 온돌방기차 타는법 -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동생 '서해금빛열차' 기차여행!

 

미우새 웅형제 여행의 끝을 장식한 기차여행! 집으로 돌아갈때 기차를 타고 가기로 했는데요. 엄청 특이한 기차가 있다고 해요! 아산역에서 탄 이 기차!!

 

 

겉모습부터 황금빛으로 특이한데요! 이런색 기차를 본적이 없었던듯!

 

 

안으로 내부의 모습을 보니 대`~~~~~~~박!!! 이런 기차가 있었나요? 와 아이디어 정말 좋네요 ㅋㅋㅋㅋ 짱인데요!!! 웅형제가 탄 기차는 바로 온돌방기차!!!!! 와우!!

 

 

웅형제 여행의 마지막코스! 온돌방기차는 개인방들이 다 따로 있어서 신발벗고 들어가서 편하게 앉아가는거에요! 와 이거 진짜 타보고 싶네요!!!! ㅋㅋ 정말 기발하네요 ㅋㅋㅋ 가족들에게도 정말 좋을듯!

 

웅형제 타자마자 한일은 바로 바닥닦기 ㅋㅋㅋㅋ 역시 먼지웅 대단하네요 ㅋㅋㅋㅋㅋ 물티슈로 닦고, 마른티슈로 마무리까지 대단하다 정말 ㅋㅋㅋㅋㅋ

 

 

뽀송뽀송 하겠네여 ㅋㅋ

 

 

창밖 풍경을 감상하며 갈수 있는 온돌방기차! 참 운치있는 기차여행이네요! 정말 꼭 타봐야지!

 

 

이날은 두 형제가 마음속 깊은 이야기를 많이 나눴는데요. 마지막 방송이었던 만큼 참 웅클했어요~ 웅형제 이제 사이좋게 어머니랑 꽃길만 걷기를!

 

 

웅형제가 탄 기차여행 온돌방기차 예약하고 타는법 공유합니다!

 

<서해금빛열차 소개>

 

- 서해금빛열차는 웅형제가 탄 온돌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요! 온돌방과 족욕을 할 수 있는 칸으로 만들어져있는데요. 신인개그맨들의 공연도 펼쳐진다고 합니다!

- 운행노선도 : 용산-영등포-수원-아산-온양온천-예산-홍성-광천-대천-장항-군산-익산

- 코레일에서 운영하는 기차입니다!

 

 

<서해금빛열차 타는법>

- 코레일 사이트에 관광열차 페이지에서 서해금빛열차 상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 포털에 서해금빛열차 검색하면 다양한 구성으로 만들어진 패키지 상품을 선택할수도 있어요!

- 저는 패키지보다는 자유여행이 더 좋기 때문에! 코레일에 온양 온천 시티투어 상품이 있더라구요! 가격은 인당 21,800원 정도인데 날짜마다 다를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시길!

 

 

온양은 매번 차로만 갔었는데! 특이하게 온돌방기차 타고 한번 가봐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