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대구 중화비빔밥의달인 맛집 - 정성용달인 '유창반점'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대구 중화비빔밥의달인 맛집 - 정성용달인 '유창반점'

차동녀1987 2017. 3. 13. 16:12
생활의달인 대구 중화비빔밥의달인 맛집 - 정성용달인 '유창반점'

 

생활의달인 중화비빔밥의 달인 맛집! 중국집에서 비빔밥을 파나요? ㅋㅋㅋ 비빔면은 봤었는데 비빔밥은 또 처음이네요. ㅋㅋㅋ 흔하디 흔한 볶음밥이 아닌 정성용달인의 비빔밥은 어떻게 다를까요?

 

 

오랜 경력의 달인의 기술이 들어간 중화비빔밥! 일반 비빔밥과는 다르게 각종 재료를 불맛을 입혀 볶은다음 매콥한 양념장이 들어가서 비벼 먹는다고 하는데요. (아 말만 들어도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대구에서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이집! 이미 동네에서는 유명한 맛집!

 

원조였던 임재규 달인의 그동안의 전통을 이어받아 사위인 정성용 달인이 하고 있다는데요!

 

중화비빔밥의 비법은 바로 양념장인데 그 양념장은 물 한방을 쓰지않고도 돼지고기와 채수를 통해 양념장을 만들었다고 해요! 정말 양념장이 깊고 진할꺼 같네요!

 

 

또한 짬뽕도 유명한 집이라고 하네요. 하긴 양념장만 봐도 짬뽕도 맛있을듯! 짬뽕은 늙은호박과 돼지뼈를 이용해서 육수를 내기 때문에 기가막히다고 해요!

 

 

 

 

 

지난번에 대구 중화비빔밥으로 3대천왕에 소개됐던 적이 있었죠! 중화비빔밥은 경상도에서 먹을수 있는 특이한 음식중 하나래요~ 달인집 말고 다른집인 수정반점이 소개되기도 했어요!

 

 

특히 생활의달인 중화비빔밥의달인은 다른 방송에 출연한적이 없는 최초 공개라고 합니다! 그만큼 더 믿고 보는 맛집이었던듯. 요즘 대구 맛집들이 너무 많이 나오던데 여기도 리스트에 올려야겠군용!

 

<생활의달인 중화비빔밥의달인 맛집>

- 가게명 : 유창반점

- 주소 : 대구 중구 남산2동 249-2 대한적십자경북지사 뒤편

- 전화번호 : 053-254-729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