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무창포 쭈꾸미샤부샤부 맛집 - 봄날특집 그린하우스 샤브샤브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무창포 쭈꾸미샤부샤부 맛집 - 봄날특집 그린하우스 샤브샤브집

차동녀1987 2017. 3. 12. 17:34
백종원 3대천왕 무창포 쭈꾸미샤부샤부 맛집 - 봄날특집 그린하우스 샤브샤브집

 

백종원 3대천왕 봄날특집 선택한 메뉴는 바로 쭈꾸미샤브샤브! 쭈꾸미로 유명한 무창포에 간 백설명님! 바다도 보고 쭈꾸미도 보고 1석2조로 놀수 있는곳.

 

 

저는 무창포 갔을때 쭈꾸미 볶음을 먹고 왔는데, 이렇게 쭈꾸미를 샤브샤브로 즐길 수 있는곳이 있었는지 몰랐네용 ㅋㅋㅋ

 

 

신선한 쭈꾸미를 바로 데쳐서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쭈꾸미샤부샤부! 쫄깃쫄깃 고소한 맛을 느낄수 있죠!

 

 

그리고 대박은 무창포 쭈꾸미샤부샤부집의 기본 반찬들 ㅋㅋ 두명이 출동할 정도로 푸짐한 한상이 차려지는데요! 쭈꾸미 말고 나오는 반찬들로도 한끼 제대로 먹을 수 있겠네요!

 

 

 

통에 나오는 살아숨쉬는 쭈꾸미! ㅋㅋㅋ 쭈꾸미 샤부샤부를 넣을때의 Tip은 바로 머리부터 넣는것! 머리부터 넣어 익힌다음 전체를 다 넣어 익혀먹으면 된다고 해요!!

 

 

다리부터 먼저 넣지 않는 이유는 머리 부분에는 먹물이 있기 때문에 먼저 익혀야 돼서 그래요! 나중에 알이 찬 머리부분 먹으면 정말 맛있죠!

 

 

무창포 가고 싶네요~~무창포 놀기 참 좋은데 날이 더 따뜻해지면 출동해야겠군요!

 

<백종원 3대천왕 무창포 쭈꾸미샤부샤부 맛집>

- 가게명 : 그린하우스

- 주소 : 충남 보령시 웅천읍 관당리 797-1

- 전화번호 : 041-936-343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