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꽃게범벅 맛집 - 장안동 '먹깨비 해물아구찜'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꽃게범벅 맛집 - 장안동 '먹깨비 해물아구찜'

차동녀1987 2017. 3. 10. 13:20
맛있는녀석들 꽃게범벅 맛집 - 장안동 '먹깨비 해물아구찜'

 

맛있는녀석들 107회 두번째 메뉴 꽃게범벅 맛집을 찾아가다 ㅋㅋㅋ 술한잔 땡기는 안주거리로 기가막힌 꽃개범벅! 비싸서 잘 못먹죠 ㅋㅋㅋㅋ 살이 가득 차있는 꽃게범벅 맛집은 서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해있어요!

 

 

캬~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ㅋㅋㅋㅋㅋ

 

 

매콤하면서도 꽃게에 알이 꽉차서 정말 먹을 것 많아보이는 꽃게범벅!! (실제로 가면 꽃게살없고 하는거 아니겠죠 ㅠㅠ 하도많이 속아서리.. 근데 블로그 평들이 대체로 좋네요!)

 

 

부드러운 게살 한입먹고 아삭한 콩나물 씹고! 게도 좋은걸 써야겠지만 양념맛이 궁금해요!

 

 

한입만은 문세윤이 당첨인듯 ㅋㅋㅋㅋ 저 큰걸 한입에 넣을정도면 ㅋㅋㅋㅋ 와 뚱4 맛있는녀석들 꽃게범벅도 아작냈을꺼 같아요!

 

 

해장과 안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꽃게범벅! 회식때 가자고 해야겠어요 ㅋㅋㅋ

 

 

<맛있는녀석들 꽃게범벅 맛집>

- 가게명 : 먹깨비

-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345-1

- 전화번호 : 02-2249-2158

- 메뉴/가격 : 꽃게범벅 대 9만원, 중 7만5천원, 소 5만9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