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돈까스 맛집 - 일본 프리미엄 돈가스집 종로 '안즈'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돈까스 맛집 - 일본 프리미엄 돈가스집 종로 '안즈'

차동녀1987 2017. 3. 9. 08:41
수요미식회 돈까스 맛집 - 일본 프리미엄 돈가스집 종로 '안즈'

 

수요미식회 돈까스 2탄! 문닫기전에 가야할 집 3번째집으로 나온 곳은 종로구 을지로에 위치해있는데요! 소개된 3군데 맛집 중 제일 일본 느낌이 나는 곳이었어요!

 

일본 프리미엄 돈가스 느낌의 맛집! 이곳은 등심돈가스와 안심돈가스가 대표메뉴!

 

 

등심의 비계까지 통째로 돈가스에 들어간 레알 돈까스! 아 고기 정말 실하네요 ㅋㅋㅋ 근데 다들 막 드라마틱하게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고기질은 좋았다는데요.

 

 

정말 돈가스는 어떻게 만들어도 중간은 가는거 같아요 ㅋㅋ 그러니 우리가 상상한 맛에서 크게 다를것 같지는 않지만 얼마나 깨끗한 기름에 튀겨냈는지 얼마나 좋은고기를 썼는지에 따라서 그 질과 맛이 달라질듯해요!

 

 

정통 일본식 돈가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이고, 이곳의 특징은 전세계 분점이 있는곳! 본점이 정말 일본에 있는 곳이라는게 특징이에요. 대만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

 

 

 

전현무가 반했다고 하는 샐러드! ㅋㅋ 샐러드에 들어가는 시소소스가 엄청 맛있다고 하는데요. 이건 호불호가 갈릴것 같다고 하네요! 전현무는 백프로 호! 두접시나 흡입했다고 해요 ㅋㅋㅋ

 

 

일본식 돈까스를 한국에서 제대로 느껴보려면 한번 방문해봐도 될것 같네용!

 

<수요미식회 일본 프리미엄 돈가스 맛집 정보>

- 가게명 : 안즈

- 주소 : 서울 중구 수하동 66 페럼타워빌딩 지하1층

- 메뉴/가격 : 돈까스 15000원대부터

- 영업시간 : 매일 11시~ 22시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30분), 명절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