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초마면 탕수육의달인 부산 동래구 맛집 - 안창근달인 '부광반점'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초마면 탕수육의달인 부산 동래구 맛집 - 안창근달인 '부광반점'

차동녀1987 2017. 3. 6. 20:54
생활의달인 초마면 탕수육의달인 부산 동래구 맛집 - 안창근달인 '부광반점'

 

생활의달인 초마면 탕수육의달인! 오늘도 중국음식이 나왔네요 ㅋㅋㅋ 인간적으로 탕수육 달인 맛집은 너무 많이 나오는듯 ㅠㅠㅠㅠ 달인들 다 엄청난 노하우로 만들기는 하지만 탕수육은 좀 식상하네요!

 

 

그나마 오늘 대표메뉴인 다른 메뉴인 초마면!! 초마면이 유명하다는 부산의 안창근달인 중국집! 근데 블로그 후기들 보니 탕수육이 맛있다고는 하네용 ㅋㅋ

 

 

페이스북 부광반점에서 먹은 후기들 보니 장난 아니네요 평들이 ㅋㅋㅋㅋ 탕수육 식상하다고 했는데 대박 맛있어 보여요 ㅋㅋ 부산 먹킷리스트 넘쳐난다는.. ㅋㅋ

 

 

 

경력 48년의 안창근달인의 비법은 특제간장에 있다고 하는데요. 소금과 은행 도미로 간장을 만들었다고 해요! 와 간장에 도미가 들어가는건 또 처음보네요! 그 간장을 베이스로 만든 초마면 맛이 참 맛있다고 해요!

 

 

그리고 대망의 탕수육의 비법은! 쌀과 감자전분을 이용해 만든 튀김옷이 비법이라고 해요! 튀김옷과 고기가 착 달라붙게 튀겨서 고소하고 바삭함이 기가막히다고 하네요!!! 아 먹고싶어라~

 

 

<생활의달인 초마면 탕수육의달인 부산 맛집>

- 가게명 : 부광반점

- 메뉴/가격 : 탕수육 2만원

- 주소 : 부산 동래구 칠산동 289-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