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창원 미더덕덮밥 마산 미더덕마을 맛집 - 진동리 '이층횟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창원 미더덕덮밥 마산 미더덕마을 맛집 - 진동리 '이층횟집'

차동녀1987 2017. 3. 11. 13:59
백종원 3대천왕 창원 미더덕덮밥 마산 미더덕마을 맛집 - 진동리 '이층횟집'

 

백종원 3대천왕 봄특집! 백종원이 선택한 메뉴들은 바로 미나리삼겹살, 냉이곱창전골, 쭈꾸미샤브샤브 그리고 미더덕덮밥!!!! 미더덕덮밥????

 

 

 

미더덕은 해물탕먹을때 잘못 씹으면 으악 하고 뱉어내는게 미더덕인데 ㅋㅋㅋㅋ 미더덕덮밥이 있다니 완전 신기하네요! ㅋㅋ 미더덕 안에 내용물만 뺀걸까요? 내가 알던 미더덕이면 맛이 없을꺼같은데 ㅋㅋㅋ

 

 

60년 전통의 미더덕덮밥 맛집! 방송에도 엄청 많이 나왔었네요. 그리고 마산이 원래 미더덕으로 유명했군요! ㅋ 창원 마산에 미더덕 맛집들도 많이 있구요!

 

 

(출처 - 인스타그램)

 

블로그 후기는 생각보다는 미더덕덮밥이 심심하다는 평이 있는데 저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좋아해서 더 괜찮을 것 같아요! 김가루와 날치알까지 들어가서 톡톡터지는 식감도 느낄수 있겠네요!

 

 

 

오늘 게스트는 최민용과 제시가 나왔네요. 둘이 케미 장난아닐듯 ㅋㅋㅋ 최민용 요즘 너무 웃겨요 ㅋㅋㅋ

 

<백종원 3대천왕 마산 미더덕덮밥 맛집>

- 가게명 : 이층횟집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고현리 291-2

- 전화번호 : 055-271-3456

- 메뉴/가격 : 미더덕덮밥 1만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