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집밥백선생 백종원 대패된장찌개, 대패삼겹살 된장찌개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집밥백선생 백종원 대패된장찌개, 대패삼겹살 된장찌개 레시피

차동녀1987 2017. 3. 14. 22:46
집밥백선생 백종원 대패된장찌개, 대패삼겹살 된장찌개 레시피

 

집밥백선생 백종원의 대패삼겹살 요리 레시피! 대패두루치기, 대패덮밥에 이은 세번째 메뉴는 바로 대패삼겹살 된장찌개 레시피! 아래 대패삼겹살 된장찌개 만드는법이 있어요!~~

 

백선생이 알려주기 전 먼저 제자들이 대패된장찌개를 만들어 봤는데요. ㅋㅋ 남상미는 대패삼겹살 된장찌개인데 대패삼겹살을 안넣어써요 ㅋㅋㅋㅋ 귀엽네여 ㅋㅋㅋㅋ

 

 

 

원래 된장찌개에 돼지고기 넣으면 진짜 맛있어요! 홍신애가 알려준 삼겹살 된장찌개 해먹었었는데 진짜 맛있었는데 대패삼겹살을 이용해도 되겠군요!! ㅋㅋ

 

<집밥백선생 백종원 대패삼겹살 된장찌개 레시피>

1. 깊은 후라이팬에 대패삼겹살을 넣는다.

2. 물은 대패삼겹살이 담길정도로 넣는다.

3. 된장 두숟갈을 넣어 끓여준다. 끓어오르면 간을 보고 된장을 추가해준다.

4. 대파, 양파, 애호박, 버섯, 청양고추를 준비해서 같은 크기로 썰어준다.

5. 끓어오르면 감자와 양파를 넣은 후, 간마늘 한숟갈을 넣어준다.

6. 한참 끓여 감자가 익을때즘 나머지 채소들을 넣어준다.

7. 고춧가루를 취향에 맞게 풀어준 후, 끓여주면 끝!

 

 

감자때문에 전분을 안넣어도 걸쭉해져서 맛있을것 같네요!

 

 

2016/07/16 - [내맘대로 랭킹] - 수요미식회 홍신애 된장찌개 삼겹살 레시피 - 삼겹된장찌개 만드는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