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잘먹겠습니다 이준혁 모래내시장 갈매기살, 된장찌개 맛집 '소문난갈비' 본문

내맘대로 랭킹

잘먹겠습니다 이준혁 모래내시장 갈매기살, 된장찌개 맛집 '소문난갈비'

차동녀1987 2017. 1. 26. 22:11
잘먹겠습니다 이준혁 모래내시장 갈매기살, 된장찌개 맛집 '소문난갈비'

 

배우 이준혁의 인생메뉴! 모래내시장에 있는 갈매기살과 된장찌개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이준혁이 넉넉치 않은 살림에도 그 집에 가서 먹었던 갈매기살이 너무너무 기억난다고 해요!

 

형편이 안좋아도 그집만 가면 더먹어 소리를 한 것이 기억난다고 하는데 찡했어요~~~ㅠ ㅋ 소고기를 파는 집인데도 갈매기살밖에 못먹었다는 추억이 있던곳!

 

 

 

 

갈매기살도 맛있죠! ㅋㅋ 된장찌개와 먹으면 정말 환상의 조합! 이준혁의 30년전 추억이 있던 그집! 와 스튜디오에서 구워먹으면 냄새 장난아니겠어여 ㅋㅋ

 

 

이원일이 고기보더니 갈매기살 품질이 엄청 좋은거라고 하네요! 갈매기살은 소고기처럼 빨간게 좋은거라고 하네요! 오홍~~ 좋은정보!

 

<잘먹겠습니다 이준혁 모래내시장 갈매기살, 된장찌개 맛집>

- 가게명 : 소문난갈비

- 메뉴/가격 : 갈매기살 1만3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