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오늘굿데이 기러기황제탕 맛집(영상포함) 본문

내맘대로 랭킹

오늘굿데이 기러기황제탕 맛집(영상포함)

차동녀1987 2017. 1. 26. 19:43
오늘굿데이 기러기황제탕 맛집(영상포함) - 의정부 소담

 

으악 기러기를 먹기도 하네요???????????? 기러기황제탕이라는거! 몸에 좋아보이기는 하는데 ㅋㅋㅋ 윽. 뭔가 안땡기는 느낌 ㅠㅠ ㅋㅋ

 

 

근데 몸에는 정말 좋다고 하네요 ㅋㅋ 훔. 기러기를 먹는다뉘!!

 

 

기러기황제탕이 골다공증 예방에 완전 좋다고 하네요! 오홍. 칼슘이 많이 들어가있다고 해요!

 

<오늘굿데이 기러기황제탕>

 

<오늘굿데이 기러기황제탕 맛집>

- 가게명 : 소담

- 가격 : 198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