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잘먹겠습니다 장영란 남양주 얼큰 콩나물국밥 맛집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본문

내맘대로 랭킹

잘먹겠습니다 장영란 남양주 얼큰 콩나물국밥 맛집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차동녀1987 2017. 1. 26. 22:42
잘먹겠습니다 장영란 남양주 얼큰 콩나물국밥 맛집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장영란이 선택한 메뉴는 남양주 얼큰 콩나물국밥!

 

 

임신했을때 입덧이 너무 심해서 못먹었었다는데요. 4개월때까지 다 토하고 너무 고생했다고 하는데, 그때 그 힘든 입덧도 이겨내게해주게 해줬던 집이라고 하네요! 메뉴는 바로 콩나물국밥

 

 

 

숙취가 4개월째 내내 되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ㅠㅠ 헉... 힘들게 가진 아이인만큼 입덧이 심해서 고생했다는데요. 그때 이 얼큰 콩나물국밥을 먹자마자 다 해결됐다고 해요!

 

남양주에 콩나물국밥 맛집이 있었다니 ㅋㅋ 장영란 남양주에 사나여 ㅋㅋ 아.. 그시절 남편 직장때문에 남양주에 살았다고 하네요. 그 후 입덧하는 내내 이 콩나물국밥으로 버텼다고 하네요! 임산부들한테 강추한다고 해요!

 

 

<잘먹겠습니다 장영란 남양주 얼큰 콩나물국밥 맛집>

- 가게명 :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남양주직영점

- 메뉴/가격 : 국밥 6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