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떡집 - 100년의 떡 약식, 두텁떡 맛집 연희동 '떡의미학'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떡집 - 100년의 떡 약식, 두텁떡 맛집 연희동 '떡의미학'

차동녀1987 2017. 1. 25. 22:54
수요미식회 떡집 - 100년의 떡 약식, 두텁떡 맛집 연희동 '떡의미학'

 

 

수요미식회 떡 맛집! 떡을 주제로 한 건 또 처음이네요 ㅋㅋ 떡이 대표 메뉴로 나올수 있구나~~ 사실 떡을 쉽게 먹기는 쉽지 않은데. 오랜만에 먹으면 정말 맛있져!!

 

 

떡 종류가 이렇게 많을지 몰랐네요! 두텁떡 너무 맛있어보여여! 100년된 떡집이 있다니!! 착한식당에도 나왔던 곳이네요! 정말 달지 않고 우리음식처럼 담백한 떡이 아닌것이 아쉽다는 평은 있었지만 이름부터 떡의 미학이라는게 떡에 정성이 있는것 같으니 참.. 대단하네요!

 

하지만 백년의 역사를 느끼기에는 조금 아쉽다고는 했지만 대중들이 흔히 접해왔던 떡들이 다 있고 4대째 묵묵히 떡집 골목의 역사를 이끌어 가는것에 대해 높게 평가한다고 하네요!

 

너무 맛있어보이는 떡들. 먹고싶네요! 빵이 익숙할수있는 우리나라 사람들인데 설날인만큼 떡에 대해 다시 알게 해주는 좋은 특집이었던것 같아요!

 

 

 

이번 설에는 온가족이 모여서 떡을 한번 먹어보는것 추천!

 

 

<수요미식회 떡 맛집 정보>

- 가게명 : 떡의미학

- 예약전화 : 02-324-3638(오전9시-오후6시)

- 가격 : 두텁떡, 약식 1개 2천5백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