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이천 초밥의달인 맛집 도미초밥 강원식달인 이천'호타루'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이천 초밥의달인 맛집 도미초밥 강원식달인 이천'호타루'

차동녀1987 2017. 1. 23. 19:28

생활의달인 이천 초밥의달인 맛집 도미초밥 강원식달인 이천'호타루'

 

가격대비 정말 일본초밥들이 어마어마하죠! 이번에 소개되는 생활의달인 초밥의달인 맛집은 좀 저렴하면서도 제대로된 초밥을 맛보는 곳이었으면 하네요!

 

이천에 위치한 초밥의달인 맛집 외관은 그닥 특이할게 없어요! 막 일본식 느낌도 아니고 그냥 동네에 파는 초밥집 느낌인데! 달인의 포스 보니까 뭔가 기가 느껴지네여 ㅋㅋ 그리고 이집은 황교익쌤이 삼치가 너무 맛있어서 죽기전에 가봐야할 곳으로 선정되기도 했대요!

 

 

회전초밥집으로 사람들 문전성시가 이루어지는 곳이에요. 흑 사람 더 많아지겠군요 ㅋㅋ 와.. 이꾸라동부터 장어 쩔.. 장어초밥 비주얼 대박 ㅠ 거기에 우니까지 대에박.. ㅋㅋㅋ 접시별 가격이 정해져있어서 이것저것 원하는대로 먹을 수 있어요! 올라가는 재료들도 풍성하니 넉넉하니 주네요!

 

 

32년 경력의 생활의달인 초밥의달인 강원식 달인! 이집의 특급메뉴는 바로 도미초밥! 도미살에 비법간장을 넣어 쪄낸 도미초밥은 대한민국 유일하다고 하네요! 거기에 4년 묵은 쌀로 쪄내 만든 붕장어초밥.. 와.. 정말 입에서 녹을듯 ㅠㅠ

 

 

아픈 아내를 위해 열심히 일하는 달인.. 가슴아픈 사연이 있어 더 찡하다는. 그래도 항상 밝은 모습 잃지 않는 달인의 초밥 꼭 먹어보고 싶네요!

 

 

 

<생활의달인 초밥의달인 맛집 정보>

- 가게명 : 호타루

- 주소 : 경기 이천시 어재연로37번길 7

- 전화번호 : 031-633-3905

- 영업시간은 따로 안나와있네요. 전화해서 물어봐야할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