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부산 기장 멸치찌개 멸치회 맛집 '장군멸치회촌'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부산 기장 멸치찌개 멸치회 맛집 '장군멸치회촌'

차동녀1987 2017. 1. 21. 17:52
백종원 3대천왕 부산 기장 멸치찌개 멸치회 맛집 '장군멸치회관'

 

신년특집 3탄 백종원의 3대천왕 전국찌개열전!! 전국 대표하는 찌개들을 소개해주는데요! 그 중 하나의 메뉴는 바로 부산 기장 멸치찌개!! 와우 멸치회는 들어봤어도 멸치찌개는 처음들어봤는데요!

 

블로그 후기들도 보니까 기장의 완전 명물이네요 ㅋㅋ 부산은 정말 맛집투어로 일주일은 다녀야겠어여 ㅋㅋ 요즘따라 맛집들이 엄청 나오는거 같다는 ㅋㅋ

 

 

<백종원 3대천왕 부산 기장 멸치찌개 후기>

 

멀리 기장까지 달려온 백종원!! 진짜 3대천왕은 전국구로 다니는것 같아요! 6시간을 달려와서 맛본 멸치찌개! 통통한 멸치가 생으로 들어가 있어서 더 깜놀!!! 와우.. 저렇게 큰 멸치는 처음봤네요 ㅋㅋ 그것도 생으로 통째로 들어가다니 ㅋㅋ 추어탕보다 비주얼이 좀 충격!

 

 

백종원의 부산 기장 멸치찌개 맛있게 먹는 방법 공개!

 

 

상추에 멸치찌개의 멸치를 싸서 한입 먹고!! 다시마에 멸치를 싸먹어도 맛있고! 찌개안에 들어있는 우거지와 함께 멸치를 싸먹어도 완전 굿굿!!! 정말 특이한 이색 찌개!!! 신선하네요!

 

 

 

<백종원 3대천왕 부산 기장 멸치찌개 맛집>

- 가게명 : 장군멸치회촌

-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607

- 전화번호 : 051-721-2148

- 영업시간 : 09:30~21:30

- 가격/메뉴 : 멸치찌개 작은거 2만원, 중간거 3만원, 큰거 4만원

 

Comments